오래전 추운날 셀프 세차장은 없나.. 검색해보다가 알아놓기만 하고.. 가깝운편이지만 가보진 않았었습니다..
그러다 친구녀석 웨딩카를 해 주기로 했는데.. 그 전날 비가 오는 상황이 발생..!!

날도 추운편이고.. 비는 오니 물기를 닦고 왁스칠을 해야 하다보니 실내 셀프세차장이 떠오르더군요..
다시 인터넷을 검색 위치를 찾아보고 길을 나서게 됩니다..


▲ 남부순환도로를 타고 오시다가 서울대입구에서 숭실대 방향으로 올라오시고..
강남고려병원 앞에서 좌회전 받으신 후.. 쭈욱 들어오시다보면 언덕을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가는 곳 근처입니다..

비오는날이라 세차장은 한산할 것이라 예상했지만.. 차가 한대도 없더군요.. -_-..


▲ 들어가기전 키로수 확인!! 으아.. 28,439km 입니다..


셀프세차장 진입 후.. 아무도 없으니 편하게 세차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실내세차부터 진행.. 그런데 입구 옆이 바로 사무실인데 거기서 왠 아저씨 한분이 나오시더니..
"외부세차를 해야만 실내세차를 할 수 있다"라고 하십니다.. ㄷㄷㄷ..

그래서 어차피 비오는날이고 혼자인데.. 실내먼저 하고 외부를 하겠다 했더니.. 그리 말하고 도망가는 사람이 많다나.. -_-..
그래서 도망가지 않는다고 다시 말씀드리고 실내세차부터 진행했습니다..

먼지 불어내고.. 진공청소기도 사용하고.. 쓰레기도 치우고.. 트렁크 정리도 하고.. -_-..

그리고 외부 세차 시작..


▲ 사람 없으니 대형차세차장이 넓겠지 하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좁습니다.. -_-..



▲ 실내세차장이다보니 전체적으로 공간이 좁아요.. ㅜ_ㅜ.. 어흑..


외부 세차를 마친 후.. 집으로 돌아오기는 했습니다만.. 이래서 과연 매니아들이 찾아오는 곳이 맞을까 생각이 들더군요..

먼저 개인용품 사용금지.. 저도 세차장 솔로 그냥 대충 닦고.. 왁스질도 안하고 그냥 나왔습니다만..
개인 카샴푸를 사용하는건 절대 힘들 것 같구요.. 사무실도 바로 옆이고 중간중간 나오십니다..

실외세차를 해야만 실내세차를 할 수 있다는 어이없는 룰.. -_-.. 실내세차도 돈 들어가거든요~~!!

비오는날 가서 사람이 없는건지.. 혹은 이미 저처럼 실망하고 안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 아닐까.. -_-..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