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4일 토요일.. 2012 다나와 히트브랜드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용산에 볼 일이 있어서, 아침부터 서둘러서 출발했었습니다..
일을 처리하고 나니 11시도 안 되었더군요.. 너무 이른시간.. -_-..
별로 할 일도 없고 해서 그냥 랜드시네마 4층 행사장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오히려 일찍 갔더니, 사람도 없고 업체들도 준비중이라 여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 무대는 이미 준비가 다 되었지만, 사람이 없으니 허전합니다..ㅋ

준비중인 모습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돌아다니다가 점심을 먹고 오니 어느덧 12시가 다 되었더군요..
슬슬 사전등록자 신청을 하려고 보았는데.. 현장등록 30명 때문에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더군요..


▲ 부스 옆으로 등록절차가 진행중 이였는데.. 줄서서 기다리시는분들이 현장등록을 기다리시는 분들입니다..
여쭈어보니 딱 12시부터 현장등록을 시작한다고 하셨는데.. 사전등록자들 해 주시느라.. -_-..
저도 사전등록자로 선정된지라 등록을 하려고 보았더니.. 2분 모두 사전등록자만 해 주시더라구요..

사전등록을 완료해 두고.. 부스 구경을 슬슬 하고 있다보니.. 이벤트 홀 무대에서 슬슬 이벤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 진행은 모TV 낚시방송에서 나오시는 분 이라고 하더군요.. :)
사람들을 모아놓고.. 경품은 많은데? 시간이 없으시다며.. 걸리면 주시더라능.. ㅋ
위의 사진은 가장 호응을 많이 해 주는분에게 상품을 준다고 하셨을 때 같네요.. ㅋㅋ



▲ 중간에 림보 대회도 열리고.. 음악 퀴즈도 하고.. 이리저리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 이벤트가 진행될때 행사장의 모습.. 이벤트 무대나.. 업체 부스나 사람들이 꽉꽉.. ㅜ_ㅜ..



▲ 이벤트가 1시간여 정도 진행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것저것 많이 하시더라구요.. ㅋ



▲ 그리고 중간에 연애인이 나와서 춤과 노래를.. +ㅁ+.. 긍데 누군지는 모릅니다.. ㅜ_ㅜ..



▲ 얼굴도 주먹만하고.. 춤도 잘 추고.. 사람이 아닌 것 같더라능.. ㅋㅋㅋ



▲ 그리고 시네마 안으로 입장하여.. 다나와 2012 히트브랜드 발표회를 관람(?) 합니다..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각 업체에서 담당자분들이 나와 주로 제품소개를 해 주셨던 것 같아요..
파워유저 대상인지? 초보자 대상인지? 업체마다 PT 타켓이 다른듯 해서 조금 지루하기도 했습니다.. ㅋㅋ

아마 200여명이 좀 넘는 인원일텐데.. 추첨을 통해 15명씩 경품을 우르르 지급하더군요.. 1차,2차,3차까지 진행되고..
발표회가 마무리 되고.. 마지막 8명을 더 추첨해 경품을 제공했습니다.. TV 1대,에어컨 1대가 기억에 남네요.. ㅋㅋ

저도 3차에 걸리는 바람에 운 좋게 경품하나를 획득~! 했습니다..


▲ 제 번호가 계속 영매권 2장 이였는데.. 디아블로3에 당첨.. +ㅁ+.. 아싸~!

발표회가 끝난 후.. 최신 개봉작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보여주고.. 영화가 끝나니 오후 6시 40분.. ㄷㄷㄷ..
하드웨어 구경도 많이 하고.. 이것저것 재미난 이벤트에 즐겁게 발표회를 보고 온 듯 합니다.. ^^

이제는 참가했던 업체들 사진입니다..



1. ASRock



▲ 얼마전 메인보드 판매 1위 타이틀을 획득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부스도 2개나.. +ㅁ+..
한쪽에는 메인보드를 전시하셨고, 다른쪽에는 데모 컴퓨터로 제품 소개를 하고 옆으로는 이벤트용 다트가 있었습니다..



▲ ASRock 메인보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블랙기판에 다들 멋지더군요~!



▲ 옆으로는 설치되어 있던 데모 PC 입니다.. ㅎㄷㄷ한 사야으로 보이는데.. 동영상이나 틀고 있었다능.. ㅋㅋ
ASRock 메인보드, 크로스파이어 된 XFX 그래픽카드, 커세어 메모리, Canston 스피커가 사용되었더군요.. ㅋ



▲ 커세어 Force Series 3 SSD 인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커세어 DDR3 Vengeance 메모리 같네요.. 신기신기.. +ㅁ+..



▲ ASRock에서 진행한 다트 이벤트 입니다. 다트가 날라가는 순간을 포착!!
참가만 해도 마우스패드 / 70점 이상 고급 마우스패드, 77점시 ASRock Z77 Extreme4 메인보드 가 경품이였습니다..



▲ 그리고.. ASRock 다트던지기 이벤트 진행중의 모습입니다.. 저 긴 줄이 보이십니까.. ㅜ_ㅜ..
이벤트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저 긴줄이 끊어지지도 않고 계속 이어지더군요.. ㄷㄷ..
전 참가했다가 50점도 못 넘기고 좌절을 맛 보았지요.. Oruz..



▲ ASRock은 에즈윈이 진리! 라며 담당자분께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주시더라능.. ㅋㅋ



2. Emtek


▲ 두번째로 사파이어&이엠텍 부스입니다.. 이벤트로 행운의 공던지기를 준비하셨더군요..



▲ 전시된 제품의 모습입니다. 사파이어사 7000 시리즈 그래픽카드들이 모여있습니다.



▲ 그리고 이엠텍 지포스 시리즈 입니다.



▲ 이엠텍 제온 시리즈 그래픽카드들 입니다.



▲ 이엠텍의 행운이 공던지기.. 넌 나에게 좌절을 안겨주었어~ ㅜ_ㅜ..
참가시 볼펜 / 7점 더트 쇼다운 쿠폰 / 10점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가 경품으로 걸려있었습니다..

전 하나도 못 맞추고.. 0점.. 볼펜 획득했습니다.. ㅜ_ㅜ.. 마우스 받아가시는 분들 매우 부럽부럽.. ㅜ_ㅜ..



3. Alphascan

세번째로 알파스캔입니다.. 여기는 시작부터 끝까지 담당자분들이 우르르~ 작업을 하셔서..
사진찍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_=.. 거기에 중간에는 모델이 사진촬영 하느라 사람도 많고.. Oruz..


▲ 모니터를 전시해 두셨는데.. 제품을 상세히 구경하기는 힘들었습니다..



▲ 모델분 촬영하실때 옆에서 한컷.. 전문기사님과 함께 촬영하시는 듯 하더라구요..



▲ 중간에 사라지시더니 복장이 바뀌셨습니다.. ㅋ 나중에는 구경오신분들과도 함께 사진도 찍어주시더라구요..



▲ 제가 같이 사진 못 찍어서 올리는거.. 아.. 아닙니다.. :) 전 이런사진이 좋습니다.. ㅋ
보조개가 아주 매력적인 모델분이셨는데.. 웃으실때 보조개 대박이세요..! ㅋ



4. Intel


▲ 인텔부스는 처음에 설치는 되어있는데 사람은 없더군요.. ㅋ



▲ 데모PC와 프로세서들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이젠 아이비브릿지와 함께 더더욱 대세가 굳혀져 버리는 인텔..!



▲ 이벤트 진행중인 모습입니다.. Core i5-3570K 및 i5-3570 프로세서를 경품으로 주는 듯 하던데..
전 역시나 "꽝" 입니다.. 흑흑흑.. ㅜ_ㅜ..



5. AMD


▲ AMD 부스의 전경입니다.. 특별한 제품을 볼 수 있는건 아니였고.. 데모PC가 한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 그리고 레이싱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었는데요.. AMD 프로세서가 게임에서 더 빠르다! 인 것 같더라구요.. ㅋ
긍데, 레이싱 게임에서 휠이 없는건.. 앙꼬없는 찐빵아닌가요~ ㅜ_ㅜ



6. MSI


▲ MSI 부스의 모습입니다. MSI도 여러가지 제품이 있지만 히트브랜드로는 노트북이 선정되었습니다.
하긴 요즘에 이곳저곳에서 MSI 노트북을 볼 수 있다는건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것이겠죠~?



▲ 그리고 전시된 제품들 입니다. 게임용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녀석들이 많으니 잘 찾아보세요~ ㅋ



7. SkyDigital


▲ 스카이디지탈의 부스 입니다. 담당자분께서 계속 계셔서 그런지, 구경하시는 분이 끊이질 않더군요.
역시나 사진찍기 참 힘들었던 부스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ㅜ_ㅜ..



▲ 기존에는 디지털TV 제품군이 히트브랜드로 선정되었는데 올해에는 nKeyboard 제품도 히트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인에 맞춰진 키보드라 인기가 아주 좋다고 하네요. 그바람에 저도 기계식 nKeyboard 하나 들여보고 싶네요.. ㅜ_ㅜ



8. Powerex


▲ 파워렉스 부스의 모습입니다. 담당자분 너무 긴장하셨어요~! ㅋ



▲ 그리고 부스에 전시된 파워렉스 파워서플라이들.. PT를 듣고보니 기대되는 파워들이 참 많더군요~
저렴하고 성능도 뛰어난 좋은 파워 많이 만들어 주세요~ ㅋ



9. EFM


▲ 국산! 그리고 국내 공유기 시장에 1인자 EFM ipTIME 부스 입니다. 저도 10년 넘게 애용중이지요.. -_-a;



▲ 그리고 EFM사의 제품군 입니다. 역시나 5Ghz 적용된 녀석들이 많이 기대가 됩니다~!


10. Team Scorpion


▲ 팀 스콜피온 부스 입니다. 처음엔 무언가 화려하다~ 라는 느낌이였는데.. 가보니 마우스 더군요..ㅋ



▲ 여러가지 마우스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모양이 참 특이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11. Britz


▲ 브리츠 부스 전경입니다. 담당자분께서 황급히 옆으로 빠지셨지만.. 어쩔 수 없었습니다.. ㅋㅋㅋ



▲ 그리고 전시된 스피커들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스피커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ㅋ



12. 삼성전자


▲ 삼성의 경우 SSD 가 히트브랜드로 선정된 듯 합니다. 부스도 엄청 늦게 설치했는데 중간에 오류가.. -_-..
그래서 사진이 없더라구요.. ㅋ PT때보니 삼성 SSD 총판인 케이원 정보에서 운영을 한 것 같더군요..



13. Western Digital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웨스턴디지탈.. 하드디스크 제품군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하아~ 참가했던 업체들 모두 올렸네요.. 행사 시작할때가 되어 설치된 부스도 많고.. 그때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찍어서 올려드린거니 잘 봐주세욥..~~!!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