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서울 국제빵 과자페스티벌

일상 2011. 10. 31. 01:40 Posted by 대호이
 
제15회 서울 국제빵 과자페스티벌(http://www.siba-expo.com/) - 2011년 10월 27(목) ~ 10월 30일(일)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빵 과자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행사까지 가게 된 것은 티몬에서 쿠폰을 판매하였기 때문이죠.. -_-..
티켓을 구매할때만 하더래도.. 맛있는 빵을 많이 구경하고 맛보고 올 수 있을거라는 기대감이 가득했는데.....

여튼, 10월 29일 토요일 점심때쯤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삼성역에 내리자마자 왠 고등학생들이 이리 많아~ 했는데.. 제가 가는곳에도 상당히 많은 학생들이 있더군요..


▲ 전시홀은 C관이였고 입구에서 한컷..



▲ 티켓몬스터 전용 티켓 창구가 있더군요.. 간단히 이름과 전화번호만 확인 후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만..
따로 티켓을 주지않아 재입장은 되지 않더라구요.. -_-.. 고로 한번 입장하면 끝..

점심시간때 인지라.. 들어가기전에 무얼 좀 먹을까 하다가..
들어가면 맛있는것들이 많을거야!! 하고 완전 기대를 한 후.. 주린배를 잡고 그대로 입장했습니다만.. ㅠㅠ;

입구부터 저를 맞이하는 것은 제빵관련 용품들.. ㄷㄷㄷ;;
이름도 모르는 반죽기, 오픈 등등 엄청 큰 제품들만 보이고.. 먹을 수 있는것은 암것도 없더군요..

홀 중앙쪽으로 반정도 걸어가니.. 피자를 팔길래 가격을 물어보니 1조각에 2,000원..
옆에는 무슨 빵을 파는 것 같았는데.. 사람들 줄이 엄청 길어서.. 우선 피자 한조각을 먹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사람들이 엄청나게 서서 기다리던 빵.. 보니 군고구마도 팔고.. 빵도 파는데..
빵은 살짝 굽고.. 안에 치즈와 얇은 고기를 얹어서 주더군요.. 가격은 무려 7,000원.. ㅡ_ㅡ;;
맛은 그럭저럭 있었지만.. 너무 비싸더군요.. ㅎㄷㄷ;;;

조금 더 돌다보니.. 마실것을 판매하는데.. 여기도 가격이 기본 5,000원 가량.. ㅡ_ㅡ;;


▲ 평상시 먹기 힘든 마카롱.. 1,000원이니 마카롱은 싼 편이네요.. 그래서 3개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
엄청 답니다.. ㅋㅋ 맛은.. 제 입맛에는 글쎄요.. ㅋㅋㅋ

먹는것은 여기서 끝.. 더이상은 사서 먹을것도 없었고.. 주린배를 움켜지고..
맛있는 빵냄새를 맡으며.. 그냥 뱅뱅 구경만 해야했습니다.. ㅡㅡ;




▲ 우왕.. 정말 잘 만들었더군요..
근데 아래사진 보시면.. 사람들이 만져서 다 뽀개져 버렸다능.. ㅡㅡ;;


▲ 이것도 무지 귀여웠어요! ㅋ





▲ 제일 놀라웠던 작품.. 벽돌하나하나 디테일이 살아있더라구요..
거기에 안쪽에도 잘 해놓고.. 보면서 정말 고생했겠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ㄷㄷ;;



▲ 케잌 만들기?? 를 하고 있는것 같던데.. 난 먹을게 필요하단 말이닷.. ㅠㅠ


이제부터 아래 사진은.. 다 그림의 떡 들 입니다.. ㅡ_ㅡ;;




















헥헥.. 다 그림의 떡들.. ㅠ_ㅠ;;
구경하고 나오자마자.. 식당으로 들어가서 밥 먹었습니다.. ㅡㅡ;;

일반인들이 즐길 수 있는건 크게 없었던 것 같아요..

간간히 시식하는 것들이 있었는데.. 대부분이 치즈류.. 아주 조금 이였구요..
사서 먹는것도 거의 없고.. 너무 비싼편이라 생각됩니다..

제빵과 관련된 일을 하시는분이 아니라면.. 절대 비추하고 싶네요..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