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2일.. 자전거 타고 운동 고고씽~

일상 2011. 9. 23. 09:37 Posted by 대호이
 
오랜만에 저녁에 자전거 타고 운동 다녀왔습니다.. 여름에 한참 하다가..
비가 와서 못가고.. 비가 안오더래도 자전거도로가 물바다라 안가고 하다보니 어느새 2달..

요즘 마음도 무겁고.. 기분전환 겸.. 운동 겸 출발했는데.. 죽는줄 알았다능.. -_-..

라이트에 넣을 건전지 충전하다보니.. 9시 30분쯤 집에서 출발한 것 같은데..


▲ BikeMate를 통해 보니 9시 44분 출발했네요..

오랜만이지만.. 그래도 성산대교까지는 가자~ 목표를 잡았는데.. 출발한지 5분만에 다리가 아프고..
좀있다보니 허리가 아프고.. ㅜ_ㅜ;; 힘도 안나고.. 어흑..



▲ 그래도 낑낑거리며 성산대교까지 도착했습니다..

예전에 한참 탈때는 30분 안쪽에 끊은 듯 한데.. 거의 40분이나 걸렸네요..
오랜만에 타니 바람도 역풍인 것 같고.. 자전거도 안 나가는 것 같고.. ㅋㅋㅋ



▲ 성산대교에 도착해서.. Foursquare로 위치 남기고.. 사진도 찍고..
제 사진찍었는데.. 왜케 못났니.. -_-.. 그래서 안 올립니다.. ㅋㅋ


잠시 앉아서 물 마시고.. 다리도 풀어주고.. 다시 집으로 출발~


▲ 저장하고 끝인줄 알았는데.. 시간이 계속 갔네요..

집으로 올땐 힘이 빠져버려서.. 종료시간으로 계산하니.. 42분가량 걸린 듯 하네요..
어흑.. 너무 힘들다능.. ㅠㅠ;;


앞으로 자주자주좀 다녀야겠습니다.. 다음주 건강검진이라 그전에 몸을 좀.. -_-..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