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택시~?

일상 2011. 7. 18. 10:00 Posted by 대호이

어제 압구정 근처에서 웨딩촬영이 있어 놀러갔었죠.. 실외촬영한다구 나와서 이리저리 찍고 있는데..
어디선가 부릉부릉~

웨딩플래너분이 먼저 보시구.. 촬영하는 것 같다구.. 왠 외제차 택시라고.. ㅋㅋ
저쪽에서 코너를 돌아 휙~ 가는데.. 헉..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ㅁ+;;

조금 가더니 멈추더라구요..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막 사진찍고..
카메라도 들고 있겠다~ 저도 달려가서 사진 몇 컷 찍고 왔습니다.. ㅋㅋㅋ


▲ 아놔~ 거기서 잠시만 더 있어죠~~ ㅋㅋ



▲ 가까이 가보니.. 색상도 노란색에 택시.. 근데 문짝에 TopGear라고 써 있네요..;;
TopGear 한국판(?)도 한다던데.. 그것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



▲ 차주분인지.. 운전자분인지.. 문을 여는데 위로.. 우앙.. 걸윙이다.. +ㅁ+;;
나도 걸윙되는 차 갖고 싶다아~ 를 외치고는 끗.. ㅡㅡ;
(위처럼 열리는건 시져도어라고 합니다.. ^^;)

배기소리가 어찌나 큰지.. 그냥 부앙부앙~ 우르르르~~ 너무 멋지더라구요.. ㅠㅠ;


PS. 네이버에서 람보르기니 쳐보고 가야르도인줄 알았는데.. 무르시엘라고 라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