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입받은 X800 그래픽카드 청소 후~

PC 하드웨어 2011. 1. 19. 11:26 Posted by 대호이
 
회사에서 심심해서.. ㅡ_ㅡa 청소나 좀 했습니다..ㅋㅋ
확실히 집보다 도구가 없으니.. 애로사항이 많아요.. ㅋ


청소는 분해부터!! 쿨러 분리해놓고.. 쿨러 완전 분해!!
기판은 먼지털이 붓으로 살살 털면서 진공청소기로 쓰읍~~ ㅋㅋ



▲ 상당히 깨끗해졌죠~? ㅋ



▲ 후면에 이상한 방열판 분리해버렸습니다.. -_-; 집에서 다른거 붙여야겠어요..ㅋㅋ



▲ 사실 코어주변이 제일 지저분 해용.. 주로 팬 중심축 부분이기도 하고..
팬 밑이라 먼지가 들어가서 보이지 않는 부분이지용..



▲ 코어부분의 써멀컴파운드는 라이타기름과 면봉+휴지를 이용해서 쓱쓱~
작은 커페시터들 때문에 면봉 필수입니다..ㅋㅋ



▲ 쿨러는 완전 분해 후.. 물청소 합니다..
팬은 분리해내서 걸레로 다 닦고.. 실리콘 그리스좀 넣어주고용.. ㅋ



▲ 쿨러 후면.. 팬 뜯어내느라 스티커 붙어있던 부분이.. 흑.. ㅠ_ㅠ;;
혹 작은 나사 잊어먹을까봐 가조립 해 놨습니다.. ㅋ



▲ 팬 날개부분도 상당히 깨끗해졌죠~? ㅋ



▲ 방열핀 안 먼지제거는 좀 힘들지만.. 물과 붓을 이용해서.. ㅋㅋ


그리고 이제 마무리는.. 슬롯부분 지우개로 쓱쓱~~

히야.. 이렇게 열심히 했는데 잘 동작하기를..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