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ㅇㅇ 대학교 친구녀석 PC~ ㅋ

PC 하드웨어 2010. 7. 9. 11:17 Posted by 대호이
 
대학교때 친구녀석의 PC 입니다.. 사실 특별히 한 것은 없고..

오랜만에 네이트온으로 연락이 오더니.. PC를 당장 구매할 것 이니..
사이트를 하나 알려주면서 추천을 해 달라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미정.. 한달에 2번 집에 들어가 쓴다길래.. 차라리 노트북을 사라!! 했는데..
그래서 데스크탑이 있어야 된다면서.. Oruz..
PC 있으면 머 하냐고 물었더니.. 와우를 한답니다.. ㄷㄷㄷ;

여튼 알려준 사이트로 가보니.. 다른거야 둘째치고라도..
메모리가 모두 2G.. 그래픽카드는 GT220 급.. 하드디스크도 320G.. 정도로 거의 동일하더라구요..

그래서 혹.. 현금결제도 되냐.. 라고 했더니.. 된다고 해서 아는 업체쪽으로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대충 견적을 뽑고.. 업체측에 견적서를 넘기고 나니 금방 견적서를 만들어서 주시더라구용.. ㅋ
견적보기



사실 처음 뽑은 견적하고는 점점 차이가 발생해서.. ㅡㅡ;

Intel i3 530을 넣었다가.. 60만원이 넘어가서 E6500으로 다운그레이드를 했습니다..
그래픽카드도 GT250 급을 보니.. 금액이 살짝 부담되어.. HD 4850으로 선택..

케이스는 GMC A-32K를 넣었다가 업체측에서 추천하는 싼 케이스로..
나머지는 인기있는 제품군들로 채워넣었습니다.. ㅎㅎ

처음 링크를 보내준 업체와 가격은 비슷하지만.. 메모리, 그래픽카드, 하드디스크는 훨씬 높은 사양이 되긴 했습니다.. ㅋ

여튼.. 아는 사람이라고.. 1만원 할인도 해 주시고.. 금방 준비해서.. 보내주신다고 하시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