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나라에 가게 된다는 생각에.. 처음으로 선크림을 구입해 봤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헤라를 비롯한.. 몇몇제품들을 추천해 주시는데..
가봤자 3박4일 쓰고 안 쓸 것 같고.. 가격적으로 부담이 좀 되더라구요..^^;

저녁먹기전에 잠시 미샤에 들려서..
발라보더니 괜찮다고 하길래.. 곧장 구입을 해 버렸죠.. ^^;


▲ 가방을 들고 갔더니 그냥 종이봉투에 담아주시더라구요.. 'ㅡ'a



▲ 제품 말고도 이것저것 샘플을 챙겨주시더라는..
근데 샘플중에 선크림도 있네요.. ㅋ



▲ 미샤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럭 / 아이스 선 젤.. 이름이 길기도 깁니다.. 헥헥..



▲ 실제 제품은 요렇게 생겼어요.. ㅋㅋ


요 제품이.. 피부에 바르면 온도를 낮춰주는 기능을 한다고 하네요..
머랄까.. 물파스 같은 느낌이랄까.. 'ㅡ'a;;

그래서 얼굴에 발라도 되는데 눈 주위에는 바르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얼굴이나 눈 주위에는 샘플로 받은 선크림을 바르면 될 듯 합니다만..

여튼.. 미샤 매장에서 13,800원에 구입을 하고 보니.. 인터넷은 12,140원..
동화면세점에서 $9.. 앜..!! ㅋㅋ

그래서 샘플 이것저것 받은것으로 만족하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