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연차내고 했던일들.. ㅎㄷㄷ;

일상 2010. 3. 31. 00:31 Posted by 대호이
 
2010년 3월 26일.. 한달에 한번 쉬어야 했기에.. 연차를 내고 그동안 못했던 일을 처리했습니다..

많은일들을 계획했고.. 아침일찍 일어나 다 해결할 생각이었는데.. 일어나니 12시 -_-+
결국 우선순위에 밀리는 일들은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흑흑.. ㅠ_ㅠ;

계획들..
1. CMA 통장만들기, 통장정리 및 금융업무
2. 핸드폰 AS
3. AMD CPU AS
4. 메인보드 및 VGA AS(사설)
5. 핸드폰 고리 받기..

전날 미리 이동경로를 체크하며.. -_-; 1번은 종로로 나가면 해결될 듯하고..
핸드폰은 저희동네에도 가까운곳이 있으나.. AMD CPU AS를 받으면서 용산에서 해결하기로 하고..
구로에서 핸드폰 고리를 받고.. 메인보드 및 VGA를 수리업체에 의뢰해볼 요령이였습니다만..


먼저 CMA 통장만들기..! 평일 4시 이전에 처리를 해야한다는 압박에..
제일먼저 종로로 나갔습니다.. -_-;


▲ 결과물들.. ㅋㅋ


SK 매직 CMA 통장 개설(SKT 핸드폰 결재용)
금호종합금융 CMA 계좌 개설.. (통장 만드려고 했는데.. 인터넷 통장이 우대금리에 +@.. 라 하여.. ㅋㅋ)
국민은행 지정계좌 개설..(재 핸드폰 번호랑 맨 앞자리만 틀립니다.. ㅋㅋ)
그리고 다쓴 통장 이월시키고.. (체크카드가 메인이다보니 통장사용이 많습니다.. ㅠ;)


▲ SK Magic CMA 통장입니다.. 이율은 낮지만.. SKT 핸드폰요금을 이체시키면..
10%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몇달 안 쓸 것 같기도 한데.. 대충 만들었습니다.. ㅋ



▲ SK증권 소속의 CMA통장이라 그런지.. 머 이리저리.. -_-;


SK Magic CMA 통장을 만들기 위해.. 종로(선린지점)을 방문하였는데..
입구찾는데도 한참.. SK건물인지 1층부터 보안 출입문에.. ㅎㄷㄷ 하더군요..
물어물어 지하로 내려갔는데.. 휴게실 같은곳 옆에 파티션으로 막아두고..
거기가 SK증권이라고 하더군요.. -_-; 두분이 계셨고.. 특별히 어렵지 않게 만들었습니다만..
솔직히 무슨 지점같지가 않더군요.. ㅋ


▲ 금호종합금융 CMA 계좌용 입출금카드~


찾아보니.. 이율은 제일 높지만.. 전국에 4개지점밖에 없다는 금호종합금융;;
서울에는 2군데나 있어서.. 을지로입구 옆 지점으로 갔습니다..

여긴 넓고 깨끗하고.. 그래도 지점같은 느낌이 나더군요.. -_-;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그냥 CMA 만들러 간건데.. 직원분이 e-plus CMA 만드실거죠? 라고 물으시며..
그건 머예요-_-; 했더니.. 설명도 잠시 해주시고 해서.. e-plus CMA로 개설했습니다..


그리고 국민은행에 들려.. 통장정리하고.. 통장 이월하고..
지정계좌 개설했습니다.. 문제가 좀 있는듯 한데.. 가끔 중고 거래 하다보면..
혹시나~ 더 믿음이 가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 ㅋㅋㅋ;

그리곤 통장에 있는돈을 CMA 계좌러 이체하려고 했는데..


▲ 이건 뭥미.. -_-; 비밀번호 오류 4회로.. 지점을 방문하랍니다.. -_-;


다행히 지점에서 일 처리하고 옮기려 했던거라.. 다시 들어가서 해결을 했습니다만..ㅋ
어흑..


그리고 바삐 움직여 용산에 도착..!!
중고로 구입한 브리즈번 4000+ .. 회사 과장님 PC에서 사용중인 녀석이였는데..
온도문제로 자꾸 꺼지길래.. CPU를 들고 방문했습니다..

유통사가 디유뱅크인데.. 회사가 문을 닫고 AS가 다른곳으로 이관되었더군요..
사람과 .. 머였는데.. SAMT 였나.. -_-; 잘 안보고 왔네요..ㅋ
여튼.. 청진빌딩 4층이였습니다.. ㅡ_ㅡ;; 전자랜드 맞은편의 현대증권 빌딩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ㅋ

여튼 가져가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CPU는 정상판정.. 쿨러는 혹시몰라 교체해 주시더군요..


▲ 제가 가져간 케이스가 아닌.. 불량 마킹 되있는 케이스에.. ㅠ_ㅠ;



▲ 요즘 레고르나 라나에 들어가는 쿨러 같습니다..



▲ 바닥면.. ㅋㅋ;


예전 쿨러가 히트싱크가 좀 더 커보이는데.. 성능이 더 안좋은거 아니냐고 여쭈었더니..
요녀석은 4웨이로 방람이 나가서 성능이 더 좋다고 하시네요..ㅡㅡ; 기존쿨러는 2웨이..ㅋㅋ

AS 하시는분이.. 본인이 AS해주기 싫은게 아니시라고.. 문제있으면 들고 오라고 하시더라구용.. ㅋㅋ


그리곤 전자랜드 안에 위치한 LG 서비스센터로 고고씽~
키패드가 조금 이상한 느낌이 있었는데.. 볼륨조절 버튼도 깨지고 해서.. 여차저차..^^;
서비스센터 접수하자마자.. 절 맞으러 나오시는 기사님.. 여성분이시더군요.. ㅡ_ㅡa;


▲ 볼륨조절 버튼은 재고가 없어서.. 다른색상 버튼으로 대체했습니다.. ORuz.. 나름 포인트가 되나요? ㅋㅋ


키패드는 정상이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근데 전 감이 이상해졌다.. 무상 AS기간이 얼마 안 남았을거다..
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교체해달라고 했습니다.. ㅡ_ㅡ;
그리고 이것저것 요청했는데.. 잘 처리해주셨습니다..


이제 집으로 돌아가며.. 구로역에 지인 만나러 고고씽~
얼마전 커뮤니티 열쇠고리를 만드셨다길래.. 낼름 달라고 했습죠.. 캬캬캬.. ㅡ ㅡv


▲ 무려.. 무려.. 5개나 받아왔습니다..!!



▲ 투명한 아크릴에 음각으로 로고를 새기셨더군요.. 대단.. ㅡ_ㅡ)=b



▲ 너무너무 이쁩니다.. ㅋㅋㅋ



▲ 받자마자 핸드폰에 장착(?)..!! ㅋㅋ


이러고 집에오니.. 5시가 넘었더란.. ㄷㄷㄷ; 그래도 할 일 왠만큼 다 하고 왔네요.. ㅋㅋ
그나저나 수리 못받은 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는 언제쯤.. Or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