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앱솔루트사에서 2월 공동구매가 있다는 소식을 듣곤..
(저도 이메일로 정보 수신하는데 확인안하고 있다가.. ㅋㅋ)
그냥 한번보자.. 했는데.. 신청해보고.. 카드결재가 되는 관계로.. 덜컥.. ㅡ_ㅡ;

그러던중.. 15일(공동구매 마지막날) 저녁 6시 넘어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
받아보니.. 왠 여성분.. ?ㅡㅡ? 앱솔루트사에서 주소 및 전화번호 확인차 연락을 했더군요.

확인해주고.. 월요일이나 오겠네.. 했는데.. 토요일 오전에.. 그것도 택배선불로 도착했습니다.. -_-;

원래 파워가격 34,000원.. 반값공구로 17,000원에 배송료도 무료!! 구매자 입장에서는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거기에 가정형편이 어려운 5명의 학생에게 지원을 해 주는 행사인데.. 이거참..^^; 머.. 이리저리 좋은 것 이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완충제에 칭칭 감겨서.. 도착..^^; 어차피 겉 박스가 있으니.. 으흐~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겉 박스입니다.. AKP 파워는 주로 지인들 조립시에 이용하는데..
저렴한가격에 리폼케이블 및 넉넉한용량이 강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400W 시리즈랑 똑같이.. 내부에도 잘 포장되어있습니다.
설명서도 첨부되어 있구요.. (전 전혀 안본다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구성품들.. 타이블케이와 나사가 숨어버렸네요.. -_-; 으흐흐~
대형(?) 140mm 팬 입니다.. 블루색이 인상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2008년 01월 제품.. 오홍.. 굿~!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저에게는 제법 넉넉한 450W 입니다. 12v 22A씩 듀얼이네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리폼된 케이블.. 및 커넥터들.. 깔끔해욥~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후면 타공망입니다.. 벌집구조로 시원하네요..^^;
또한 전원 On/Off 단자 있어서 좋네요.. 요즘 빠진제품도 있던데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소음 테스트 중입니다.. 으흐..


AKP 파워로 얼마전 안좋은 소식도 있었고.. 이녀석은 평이 팬 소음이 있다고 하여서 테스트 까지 진행했습니다.
140mm 팬이라 RPM은 높지 않은것 같은데.. 풍량은 좋네요.. 뒤로 바람이 솔솔~ ㅋ

그래도 예상외로 조용합니다.. 귀를 바로 옆에 대어봐야..
바람소리가 와 고주파음은 아닌 마찰음 같은게 살짝 들리는 정도..
굉장히 만족중입니다..ㅋ 다음달 이벤트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