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의 2번째 PC 완료..!!

PC 하드웨어 2010. 1. 11. 00:04 Posted by 대호이

토요일 잘못 배송된 케이스를 교체 받으러 갔습니다.. 중간내용은 링크로.. ㅋ
http://daehoi.tistory.com/616 (※ 업체 요청으로 글을 삭제했습니다.)

토요일 느지막히 출발했지만.. 차가 좀 막혀서 간당간당하게 도착..
이미 케이스를 준비해 두고 계시더군요.. -_-;

다만 제 차비.. ㅡ.ㅡ; 시간.. 어쩔.. 아흑.. ㅠ0ㅠ;;

케이스를 교체 받고 와서.. 저녁에야 조립을 완료 했습니다..


▲ 이미 모든 부품을 조립전 상태로 두었지만.. 슬림형인지라..
선정리의 어려움으로 1시간30분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



▲ 언제나 그렇듯.. 선은 잘 구겨넣어서 안보이게끔..
해야하는데 슬림형 케이스는 잘 안되요..ㅋㅋ



▲ 전면패널이 이쁘긴 합니다만..
CD-ROM 사용시 앞을 완전히 열어야 되네요..
파워 및 리셋 버튼은 비닐 벗길 수 없어서 테스트를 못해봤다는.. ㅋㅋ


하여간 다 조립해 드리고.. 잘 되는지 확인하면서.. LCD 확인..
무결점이긴 했지만 불량화소도 없고 화면 밝기나 사운드도 조절해 드렸습니다.
해상도 맞춰드리고.. 으흥..

아참.. LCD에 DVI 케이블은 원래 미 포함인데.. 제 것 드린겁니다.. ㅋㅋ

이리저리 해서 3만원가량 남은 듯 하여.. 돌려드릴려 했는데..
기름값 하라고 주시길래 낼름.. ㅡㅡa 우헹~

오랫동안 잘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