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를 통해 방입받은 블루투스 이어셋이 도착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 ( ..)

남들은 다 택배 안가고 안오는데.. 그 눈 많이 오던 월요일날 집화되었다고 하시더니..
화요일 퇴근시간 전에 도착해서.. 퇴근하면서 들고 왔네요.. -_-a


▲ 왠 컴퓨존 박스~~ ㅋ



▲ 내부에는 완충제에 돌돌 말려.. 구성품들이 들어있더군요.. ㅋㅋ

본체, 추가이어폰, 어뎁터.. 그리고 귀에 거는 것? ㅋ



▲ 생각보다 크기도 작고 엄청 가볍습니다.. ㅋㅋ



▲ 제 장난감에 연결..!! 잘 잡힙니다..ㅋㅋ

소리도 잘 나고.. 아주아주 좋아용.. 잘 쓰겠습니다.. ^^;
그나저나 실수로 눌려서 자꾸 전화걸고 있네요.. 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