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과장님께서.. 신한카드를 신청하고 하이패스 기기를 받으셨습니다..
HDT-G100 이라는 구형모델이긴한데.. 그래도 무료이니.. ㅡㅡa

사실, 얼마전에도 롯데에서 결재하면서.. 신한카드나 롯데카드는 5% 할인을 해 주더군요..
예전에도 한번 CJ Mall 이용시 신한카드 할인이 자주 있길래 하나 만들어놔야겠다.. 했었구요..

어쨌든.. 좀 먼 거리에 계신분이였지만.. 전화를 해서 여쭤보고..
카드발급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듣고 카드를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먼저, 주식/재테크란에 질문을 올리고 검색을 해봤는데..
답변은 없고.. 다른 게시물들을 읽다보니 신한카드는 200여종이 넘는다 하더군요..

신한카드에 관련 검색도 해보고.. 추천글도 찾아보고 했는데..
그리 마음에 드는게 없었습니다.. 제가 메인카드로 사용할 것이 아니라서 그런가 봅니다..^^;

검색을 하다보니.. [신한 파워콤 2030]가 보이더군요..
어차피 파워콤 3년이상 쓸 계획이라.. 이 카드를 말씀드렸더니 이 카드는 안된다 하시더라구요..

마땅한 카드가 없는데.. [신한 HI-Point Nano]카드를 말씀하시더군요..
최근에 출시되어 최고의 인기카드이며.. 실적도 없이 포인트 적립이 마구마구 된다구요..
연회비가 8,000원 이라 신한카드중에는 낮은편이고.. 흐음.. 그래서 그걸로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곤 무슨무슨 혜택이 있나 검색중..


▲ 실적부분을 보았더니.. 저에겐 완전 낚시 카드네요.. ㅠ_ㅠ;
전월신판 사용액으로 150만원씩 사용을 해야.. 제대로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한달에 10만원도 턱걸이 일 것 같은데.. 후음.. 급히 전화를 해서..
아까 얼핏 봐둔 [신한 아침愛카드]로 변경가능하냐고 여쭤봤더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바로 변경하였습니다..


▲ 얼핏 보았을때.. 생각보다 실적이 적었거든요.. 3달 평균 10만원이니..
3달동안 30만원만 이용하면 될 듯 하구요..


다만 마땅히 사용할 만한곳이 없긴 한데.. (국민 굴비트리로 거의 커버가 되더군요;;)
아침에 훼미리마트에서 김밥이나 햄버거로 아침을 먹으니.. 이때는 좋을 듯 합니다만..


▲ 근데.. 일반상품은 5% 이군요.. ㅡ_ㅡ;; 이것도 이제서야 봤습니다.. 아.. ㅠㅠ;


아침애카드의 경우 1년 연회비가 10,000원인데..
1년동안 10,000원 빼 먹을 수 있을지 의문이 드는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