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보배드림(www.bobaedream.co.kr)에서 검색한 [뉴 투스카니] -> [수동] 모델들 입니다..

오래전부터 목표가 투스카니였던지라.. 그 목표를 이루기에는 살짝 늦긴 했지만..^^;
투스카니를 사고 싶다.. 라고 생각하니.. 검색이 시작되더군요.. -_-;

처음엔 구형이나 사서.. 대충 타고 다녀야지 하다가..
가격이 만만치 않다보니.. 자꾸 신형쪽으로 눈이 가네요..

감각상각 비율이 구형보다 신형이 훨씬 크고..
구형 살 금액에 조금 더 추가하면 신형을 살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죠..(신차도 마찬가지더군요;;)

그나저나.. 투스카니 관련 카페 및 동호회 가입을 하여..
중고매물을 3군데나 모니터링 하고 있는데.. 아무리 살펴봐도 저렴한 매물이 없네요..
중고매물의 7~80% 가 거의 딜러분들의 매물이며.. 개인중고는 정말 찾기도 힘든데..
개인매물이 딜러들 보다 더 비싼경우가 많습니다..

오히려 차량이 관리된 측면으로 보자면 딜러매물을 구입하는 것이 이득일 수도 있습니다..
차량을 매입 후 상품화 하는과정에서 정비를 하기 때문이죠.. 물론, 안그런차도 많습니다.. ;;

신차로 구입하면 그나마 스트레스가 적겠지만.. (뽑기운을 생각한다면 아예 없지는 않을 듯 합니다..)
중고차를 구입하자니.. 이리저리 공부를 정말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몇달째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보니.. 상사로 매입하기 바로 직전의 매물이 가장 저렴하긴 하더군요..
물론 차량상태에 대한건 알 수 없습니다.. -_-;

개인적으론 뉴 투스카니 GTS II 등급에 휠, 서스 정도 튜닝 된 차량이 많이 보였으면 좋겠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