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30일.. 아이스크림2폰 신규로 2대를 신청했습니다.
4월 30일 개통 완료.. 5월 1일 발송.. 5월 2일 수령..
그리고 5월 4일 번호를 받아서 사용을 하기 시작했죠..

그동안 2대 모두, 가입비가 납부된 줄 알았는데.. 흠.. 상담결과는 좀 다르네요..

우선, 작년 12월 LGT를 KTF로 번호이동 하면서 제가 1개의 가입비 면제건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처음, 무선인터넷 금지를 설정했다가.. 모바일 고객센터도 못 가고.. 문제를 알고 해결..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단말기 할부내역 및 가입비 내역을 확인하니..
제것은 [-30,000원 분납에서 완납으로 변경] 이라고 표시가 되더군요..
그래서 판매자가 대납을 해 주었구나.. 라고 생각했고..

다른폰을 보니.. 좀 다른식으로 써져있더라구요. 기존 면제?? 면제라는 단어가 들어간 듯 했었습니다..
확인해보니 [0원 면제에서 다른처리됨.] 입니다.. ㄷㄷ;

홈페이지상.. 아래와 같이 나와서.. 괜찮겠지.. 하고 넘어갔다가.. 오늘에서야 상담을 하니 좀 틀리네요..


▲ 먼저.. 1번 번호.. 입니다.. 으흠..



▲ 그리고 2번 번호구욤.. 모두 동일하게 30,000원 신용카드 즉납입니다..
납부영수증도 각 번호별로 따로 나오구요..

회선 통합관리? 해서.. 넣어둬서 그런건지.. 그렇다면 영수증 부분이 좀 이해가 안되구요..

또한.. 기억에 5월 4일날에야 번호를 받았기에.. 5월 4일날 통합청구 및 통합납부를 신청한 것 같은데..
그것과도 연관이 있는지..

현재 114에 문의해보니.. 1대만 30,000원 납부이고.. 1대는 기존것을 사용했다고 하시네요..
홈페이지가 잘못된건지.. 후음.. 아무래도 판매처에 물어봐야겠죠~?

납부내역이나.. 가입비내역 제대로 확인하려면.. 대리점에 신분증들고 확인하라고 하시네요..
시간 안나는 직장인은 어쩌란겝니까..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