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을 통해, 얻게 된 써모랩 나노 사일런서 입니다..
상품정보는 아래 다나와 링크에서..^^

써모랩 Nano Silencer 2009 : 상품정보

간단히 포토샷 찍으려고 했는데.. 영.. 맘에 들지는 않지만.. 으흐흐.


▲ 박스전면.. 쿨러도 슬림한걸로 들었는데.. 박스가 제법 작았습니다..



▲ 공용 박스인지.. 체크가 되어있네요..^^
멋진 Made In KOREA..!!



▲ 구성품은 쿨러본체 / 설명서 / 장착용품 및 그리스 입니다.. 그리스가 4개나 들어있다는.. ㅡ..ㅡ;



▲ 새제품은 아닌지라.. 히트파이프 색이 약간~ 아쉽네요..^^;
변색된다고 성능상 문제가 있는것은 아니니 패스~~!!



▲ 반대편 입니다.. 4핀 PWM 지원팬에.. 히트파이프 끝부분..ㅎㅎ;



▲ 베이스 부분입니다.. 거울래핑은 아니지만.. 제법 깔끔하네요..^^;



▲ 측면부분입니다.. 으흣..^^;


원래 장착한 모습을 보여드려야 되는데, 어머니가 PC를 쓰고 계신 관계로.. -_-;
기존 쿨러 탈착.. 및 청소.. -_-;


▲ 삼성컴퓨터에서 나온 쿨러로 기억합니다.. CPU 자체도 삼성컴퓨터에서 나온녀석이니까요..^^;
BA란 모델명도..ㅎㅎ; 구형 478 정품쿨러랑 큰 차이가 없습니다..



▲ 그래도 청소하고 나니까 나름 깨끗 하네요.. =_=;;
소음이여~ 안녕~;;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발열이.. Or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