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뽑은.. 마구잡이 견적 입니다.. 그리 맘에 드는건 아니예요..ㅋㅋ

사실, 뭘 사든.. 애매한 시기가 아닌가 합니다.. 필요할때 지르는것은 맞지만..
이상하리 높은 환율로 인해.. 컴퓨터 가격도 정상이 아닌것 같아요..
커뮤니티에서도 글을 남겼지만.. 몇몇 공구사이트 공구가격이 예전 판매가격이니..
지름신이 올래야 올 수 없습니다..ㅋㅋ

기억에 150만원 정도로.. 넉넉히 뽑으신 견적인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무난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어떤사양이든 들어가는 제품들.. -_-; 다만.. 몇가지는..

메인보드.. P35는 단종이고.. P45는 비싸고.. 애매하네요.. 그나마 저렴한 폭스콘..
전 안좋아하고 싫어하는 유통사가 많아서.. 인텔은 ASUS 아니면 폭스콘이 되어버리네요.. -_-;;

그래픽카드는 XFX를 좋아하지만.. 유통사도 바뀌고.. 가격적 압박..ㅠㅠ;

그리고.. 케이스.. 정말 가격 많이 올랐네요.. 다른것도 그렇긴 하지만요..ㅠㅠ;
%로 따지면.. 가장 높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ㅡㅡ;;

다른건.. 그냥 그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