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아] DIY 용 LED 부품 도착!

취미생활/자동차 2008. 9. 5. 11:39 Posted by 대호이
 
얼마전.. 디바이스마트(www.devicemart.co.kr)를 통해 구매한 물품들 입니다..

차량용으로 쓸 LED들을 구매해야 하는데.. 정확한 사이즈도 모르고.. 어디에 어떤 부품을 써야될 지 몰라서..
이것저것 넉넉히 구매하다보니.. 역시나 부품점이 편하더군요.. =_=;;

친구것과 함께 구입하다보니.. 금액이 제법 커졌습니다..ㅠㅠ;


▲ 월요일 주문.. 금요일 수령.. 시간이 좀 걸렸네요.. 품목이 많아서 그런지..ㅋㅋ
거래명세서도 함께 첨부되어 있고.. 각 부품마다 주기가 되어있어서 좋더군요.. ^^


▲ 솔더링?? 납 제거할때 쓴다는데.. 신기해서 구매해 봤습니다..ㅋㅋ


▲ 각종 LED 모음.. 뒤에 3파이 LED / 확산형 3파이 고휘도 LED..
좌측으로 차량용 고휘도 5파이 LED(하이? 슈퍼?플럭스) 그리고.. 네모난.. 10개가.. 바로 3528 LED 입니다..


▲ 브레드보드..일명 빵판.. 잘라서 계기판이랑..공조기랑 해볼까 하구요.. 근데 잘 안잘리네요..ㅠㅠ;


▲ 마지막으로.. 친구녀석이 구매한 1608 Size의 LED.. 3528도 작은데.. 1608은.. 히야.. =_=;
신기한건.. 저 작은부품에서 밝은 빛이 난다는 것 입니다..ㅋㅋ

슬슬 작업 해봐야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