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저희 장비만으로 첫 캠핑을 다녀와보니, 테이블이 하나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기전에는 코스트코 박스에 나무 상판 올려서 대충 사용하면 되겠지~ 생각이였죠.. ㅋㅋ

 

테이블을 검색하며, 콜맨 제품의 텐트를 사용하니 테이블도 콜맨제품으로 검색했습니다..

콜맨 뱀부 100 정도 테이블이면 사이즈도 괜찮고 단단해 보이길래 이 제품으로 결정!

 

다만 어차피 외부에서 사용할 제품이라 신품보다는 가격이 저렴한 중고로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중고장터를 확인해보니 콜맨 컴포트마스터 뱀부 테이블 100의 시세가 대략 10만원 정도..

상태는 확인해야 하니 직거래 가능 지역 매물을 잡으려고 대기중에..

 

위메프에서 콜맨 제품 리퍼 특가 정보를 알게 되었고,

제가 구입하려던 컴포트마스터 뱀부 100 테이블도 리퍼로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집으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박스가 크더군요..

 

 

▲ 겉 박스를 제거하고 제품 박스를 보니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리퍼를 괜히 구입했나.. 살짝 후회를 하며.. ㅡ_ㅡ;;

 

 

▲ 이렇게 박스 하단은 다른 박스를 덧대어서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흑흑..

 

 

그런데??

 

 

▲ 막상 제품은 너무 깨끗합니다.. 사용감도 없고 미사용 제품인 것 같습니다.. ㄷㄷㄷ

 

 

▲ 테이블 하단쪽으로 고정시켜주는 부분이 있는데, 너무 빡빡해서 잘 잠기지도 않습니다..

 

 

막상 구입전에는 중고만큼은 되겠지~ 하고 기대했는데.. 아주 깨끗한 제품을 받게 되어서 좋습니다..

아마 박스 상태가 안 좋아서 반품된것이 리퍼로 다시 판매된게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저도 박스 모으는걸 무척이나 좋아합니다만.. 이번에는 마음을 비우고 바로 버렸습니다.. ^^

그나저나 생각보다 테이블이 크네요..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