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 청량리역 앞 그리고 경동시장 끝자락에 있는 영대식당(영대국밥) 입니다..

 

외부 간판은 영대국밥으로 되어있는데, 지도상이나 카드매출전표에는 영대식당으로 나오네요..

오랜만에 순대국이 땡기길래 와이프와 함께 처음 방문해 보았습니다..

 

 

▲ 벽 한쪽을 채우고 있는 메뉴판 입니다..

지금보니 수구레나 허파도 있고.. 종류가 다양하네요..

 

 

▲ 기본 밑반찬들이 나오고..

 

 

▲ 와이프가 주문한 순대국..

 

 

▲ 그리고 제가 주문한 순대국 특 입니다..

 

 

저녁 7시쯤 저희는 먹으러 들어갔는데, 이미 한잔 하신 어르신들이 나오시는 타이밍 인 것 같았습니다..

순대국 특을 시키면 고기만 좀 더 많을 줄 알았는데.. 고기뿐만 아니라 양이 꽤나 늘어납니다.. ㄷㄷ

 

다양한 고기들이 나오는데, 지금껏 먹어보지 못한 고기들도 꽤 많아서..

와이프는 조금 힘들어 했습니다.. ^^; 저는 양이 많아서 힘들었구요.. 좀 하드코어한 느낌이랄까..

 

다음에는 소주한잔하러 들려보고 싶습니다.. ㅎㅎ

 

▲ 지도 첨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