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conn P9657AA 아이노비아 메인보드

PC 하드웨어 2007. 9. 14. 13:19 Posted by 대호이
 
FOXCONN P9657AA 아이노비아
http://blog.danawa.com/prod/511359

고장난 제품을 또 방입했어요.. ㅡ_ㅡ;
수리는 하지도 못하면서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 메인보드에 뾱뾱이 1겹 두르고.. 간단히 포장되어서 배송되었습니다..^^


▲ 아이노비아 3년 무상 A/S 이지만..
구매하신분께서 커패시터를 개조 -_-; 하셨기 때문에.. 공식적인 A/S는 불가 입니다..


▲ 메인보드 스펙은 좋은데.. 아쉽네요..
어차피 A/S 불가라 시리얼은 신경도 쓰지 않습니다.. ㅋ


▲ 보드전면!! 으흐~


▲ 각종 구성품들.. Foxconn의 쿨리티~! -_-)=b


▲ 폭스콘 보드는 처음 써보기에.. 음..
밑에 쓰레기통 X 표시는 멀까요..;;


▲ 전원부.. 모두 캔타입 알루미늄 컨덴서들..


▲ 965칩셋을 식히기엔 2% 부족해 보이는 방열판이지만..^^ 폭스콘 로고가 쾅쾅!!


▲ 노스 칩셋이구요 방열판이 역시 먼가 부족한 기분이예요..


▲ 6개의 S-ATA 포트들~


▲ 6개의 녹색포트는 전면 USB.. 그리고 노란색은 IEEE1394 같네요..


▲ Marvell Gigabit / Lan 칩셋이구요.. VGA용 방열판을 붙여주셨습니다..


▲ 보드 백패널부.. e-SATA 포트 및 1394까지..


▲ 바이오스의 모습입니다..

우선 켜보니.. 아예 전원도 인가가 안되는 현상이네요.. ㅜ_ㅜ..
시간이 나는대로.. 메인보드 전문 수리점을 방문해야겠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