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 루이까또즈 쇼핑몰에서 할인할때 몇몇 아이템들을 구입한 적이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라 카드지갑, 열쇠지갑등을 구입했었고.. 전 열쇠지갑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었죠..

 

카드를 여러장 가지고 다니는데, 교통카드만 따로 분리해 열쇠지갑에 넣어두면 편했고..

사무실 열쇠, 소량의 현금등을 넣고서도 컴팩트한 크기로 아주아주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얼마전.. 술먹고 잃어버리기 전 까지 말이죠.. ㅡ_ㅡ;;

 

열쇠지갑을 다시 구입하려고 보니.. 상당히 가격이 비싸고.. 국내에서는 인기있는 아이템이 아닌지 판매하는곳도 거의 없더군요..

그래서 작은 카드지갑을 몇개 구입해서 사용해 봤는데.. 열쇠를 못 넣으니 좀 불편하더군요..

 

 

알리 익스프레스 쇼핑하다가.. 우연히 가죽제품? 들을 보다보니 .. 열쇠지갑도 여러종이 있길래..

혹시나 하고 구입을 하게된 KAVI'S 열쇠지갑 입니다..

 

KAVIS브랜드로 들어가면 지갑뿐만아니라 다이어리, 가방등 여러 가죽으로 만든 제품도 판매하길래..

작은 회사는 아니겠지 하고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입 후 인내의 시간을 거치고.....

 

 

▲ 드디어 저에게 도착한 KAVI'S 열쇠지갑 입니다.. 실제로는 $10.18 을 지불하였는데.. $2 로 되어있네요.. -_-;;

한화로 계산하면 대략 12,500원 정도 됩니다..

 

 

 

▲ 포장을 벗기니 제품 본체로 보이는 KAVI'S 부직포와 왠 팬턴트(?)가 달린 빨간 줄이 보이네요..

 

 

 

 

▲ 제품을 먼저 살펴봅니다.. 흠..

1) 제품을 개봉하니 알 수 없는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2) 가죽인줄 알고 구입했는데.. 가죽느낌이 아니라 완전 비닐입니다..

3) 열쇠고리 6개중 2개가 이미 탈출했습니다.. 강도가 약한가봐요..

 

아.. 망했다.. Oruz..

 

 

▲ 우측 연두색이 2,000원에 구입한 카드지갑인데.. 이녀석이 더 가죽재질 느낌입니다.. 물론 엄청 얇습니다만..

 

 

▲ 그래도 열쇠지갑을 사용하려고 보니.. 가운데 이부분이 툭 튀어나와 무겁고 불편할 것 같습니다..

원래는 바지나 다른곳에 걸 수 있도록 해 주는것 같은데..

 

 

▲ 과감히 삭제.. ㅡ_ㅡ;;

 

보다보니 색감도 이상합니다.. 흠.. 제품 상세페이지로 들어가 봅니다..

 

 

▲ 하아.. Oruz..

 

심지어 색상까지 완전히 다릅니다.. 완전히 실패했습니다..

 

그동안 알리에서 이것저것 구입해 보았지만, 이번 제품처럼 상품정보가 실물과 다른 경우는 처음이네요.. ㅡ_ㅡ;;

그래서 절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Oruz..

 

 

아참..

 

▲ 얘는 무슨 용도일까요?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