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20을 구입 후,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LG V20용 실리콘 케이스가 도착했습니다.

6월5일 주문, 7월3일 수령했으니.. 한달이 걸렸네요.. ㅡ_ㅡ;;

 

V20을 구입할때 머큐리 케이스를 하나 받았기에 한달동안 잘 사용했습니다만..

블랙 케이스인지라, 핸드폰도 블랙이다보니 뭔가 칙칙한 것 같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실리콘 케이스, 메탈케이스 각각 1종씩 구입을 했는데.. 실리콘 케이스가 먼저 도착했습니다..

 

 

▲ 노란봉투에 폰 케이스라고 왔습니다.. 무게가 0.03 이면.. 30g 인가요? ㄷㄷㄷ

 

 

▲ 열어보니 얇은 비닐에 포장도 잘 되어있고..

 

 

▲ 제가 주문한 디자인이 맞게 왔습니다.. ㄷㄷ

 

 

 

▲ 장착해보니 아주아주 잘~ 맞습니다..

후면부 카메라, 버튼, 단자들 .. 아주 정확해요~

 

 

▲ 개인적으로는 특이한 디자인이라 이 제품을 고른건데.. (좋아하는 블루색상이기도 하구요..)

다른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구입한 곳은 아래와 같습니다.

 

Fundas LG V20 케이스 : https://ko.aliexpress.com/item/-/32803036330.html

 

다른 디자인도 있으니 구경들 해 보시고, $1.58에 무료배송이니 가성비 짱 좋고 괜찮습니다..

 

 

PS. 2달째 사용중인데 살짝 벗겨지는 것 같긴 한데 꽤 괜찮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