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840 PRO Series (256GB, MZ-7PD256B/KR, 정품)
http://prod.danawa.com/info/?pcode=1840621

회사 노트북 업그레이드용으로 구입한 제품입니다. 구경하면서 사진만 찍어두었네요.. :(
좋은 제품을 구입하려고 플렉스터와 고민하다가 역시나 또 삼성으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 인터넷 최저가 업체에다가 그냥 주문을 했더니.. 어디서 구입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_-..
파워서플라이 박스에다가.. 대충 포장해 놓았더군요.. -_-+


▲ 주문할때 추가구성품이 있길래 선택을 했더니 3가지 박스가 있네요..
혹시나 나중에 데스크탑에도 쓰려고.. 3.5 변환가이드와 S-ATA 케이블 입니다.. ㅋ




▲ 구성품이 몇가지 없습니다.. -_-..
SSD 본체 1ea / 설명서 2장 / CD 1장.. 스티커 2매..


▲ 다른 박스에 S-ATA케이블과 노트북 설치시 사용할 수 있는 고무 가이드 입니다..


▲ 붉은색 840 PRO 입니다.. -_-..

벤치마킹을 돌려보고 싶었지만.. 바로 노트북으로 조립되는 바람에..
얼마나 빠른지 체감도 못 해봤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