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Mall 오클락에서 판매중인 신세계 상품권(이마트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금일 오전에 CJMall 오클락을 통해서 신세계 상품권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총 수량은 7만장이였는데.. 제가 구입할때 어느새 절반정도 팔려나갔더군요..

곧 명절을 앞두고 있고, 신세계 상품권이은 활용도가 높으니 미리 구입을 해 두긴 했습니다만..
생각보다 빠르게 매진될 수도 있겠네요.. ㄷㄷ

구입링크 : 클릭


금액은 10,000 -> 9,2000원이 기본입니다만..
CJ계열 카드로 5% 청구할인되어 10,000 -> 8,740원 으로 대략 12.5% 정도의 할인율..
그리고 CJMall 자체적으로 1월 11일~12일 신한카드 5% 청구할인 기간이라 역시나 동일한 할인율을 보입니다.
신한CJ의 경우 중복은 안되는 것 같구요.. 고로 CJ카드나 신한카드로 결재하시면 조금 더 저렴히 구입이 가능합니다.
CJMall 신한카드 5% 청구할인 기간이였지만 오클락은 안된다는 하는군요.. ㅠ_ㅠ..

▲ CJMall 자체적으로 2일간 5% 청구할인을 해줍니다.

1월 17일 이후 모바일(휴대폰)으로 교환권이 날라오며, 이것을 그냥 사
용하실 수 있는것이 아니라..
이마트 지점에 가서 휴대폰과 신분증을 보여드리고 실물(지류)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것 입니다..

Q/A를 살펴보니 10장 구입시 10만원권 1장으로 온다고 하는군요.. +ㅁ+;
상품권 교환 후 유효기간은 5년이구요.

판매시작한지 3시간만에 절반정도 팔렸는데.. 오늘 하루를 못 버틸 것 같으니 필요하신분은 빠르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물량을 풀지.. 안풀지는.. 아무도 모르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