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집에서 저녁을 먹고 평화로이(?) 인터넷을 즐기던 중 걸려온 한통의 전화..
ㅇㅇㅇ(The사장)님.. 얼마전 연락처를 주고 받고 처음으로 전화가 온 것이였습니다..

"오늘 LED 컵홀더 DIY 할껀데 같이 하실래여~?"
"콜~~"

서로 중간위치인(사실 제가 좀 더 가까운듯?? ㅋㅋ) 문래동 홈플러스 주차장에서 만나기로 하여..
곧장 DIY용 자재들을 준비해서 출발했습니다.. ㅋ

도착해서 조금 기다리니 사진으로 보아 낯익은 차량 도착!!
전화해서 차 넓직히 대놓고.. 작업을 시작했는데..

사실 저도 처음 뜯어보는 부위인지라.. 자동차 동호회 형님께 전화드려 물어보기도 하고..
괜히 남의차 상처내는건 아닌가 걱정도 되고... 는 아니고.. 마쿠 뜯은듯.. ㅡ ㅡv

뜯다보니 안 뜯어도 되는 부분도 뜯고.. 생각보다 쉽게 뜯기기도 하고 해서..
같이 열심히 작업해서 완성했습니다..ㅋ


▲ 컵홀더와 앞수납함 부분에 LED 추가효~



▲ 수납함도 되고.. AUX랑 USB단자 있는쪽인데 야간에는 조명이 없어서 디게 안보이는 부분이죠.. ㅋ



▲ 여긴 컵홀더 부분~ ㅋㅋ


다 하고 나서 사장님왈.. "너무 밝은것 같아여~~" ㅋㅋㅋ


▲ 차 이야기도 좀 하고..


사장님차가 기본형인지라.. 앞으로 해야될 게 참 많은 것 같은데..
과연 다 하실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

한줄결론 : LED컵홀더 한거 보고나니 나도 하고 싶다..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