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 결혼식이 있어, 당일치기로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KTX를 타는게 편했으려나.. 생각도 했지만.. 차도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

먼저 5월 30일.. 토요일 오전에 협력업체인 우리카를 방문했습니다..

가끔 브레이킹시 무슨 소리가 나더라구요.. 패드나 무언가가 다 되지 않았을까.. 하는 느낌..
에어콘 가스도 충전해야 했고.. 중통 및.. 얼마전 스피드 메이트에서 나온 결과들이 있으니까요..

우리카 사장님.. 바쁘셨는데.. 제 차 잠시 보시더니..
패드는 절반정도.. 로터는 살짝 갈린정도라고.. 아직 더 타도 된다고 하시네요..
중통 이상없음.. 편마모는 있지만 중고로 산지 얼마 안되었고.. 살때 확인을 못했으니 알 수 없음..
특별히 이상한 부분 없다~ 하셔서.. 특별히 한 것 없이 그냥 왔습니다..^^

5월 31일 새벽 6시 30분 출발.. 서해안 타고 내려가다가.. 서평택-안성 타다가 경부타고..
조금 내려와서.. 청원-낙동 타다가.. 중부내륙으로 갈아타고 잠시 경부타고..
동대구-대저 .. 를 타고 가니.. 키로수도 짧고 금방 가네요..
키로수로는 405km 정도.. 갈땐 5시간.. 올땐 차가 살짝 막혔는데 4시간30분.. -_-;

오며.. 가며.. 별 문제는 없었습니다만..
역시나 GPS상 125km 근처가 되면.. 조수석 사물함.. 대쉬보드에서 소리가 막 나기 시작하네요..

가기전 오디오가 안되서.. 보니.. 고장이네요.. SD는 ERROR-12 메세지.. CD는 ERROR-01 메세지..
갔다와서 BOSS측으로 문의를하니.. 35000원+45000원.. 곧장 새로 사는게 더 싸다고 하네요.. -_-;
거기에 계속.. 우측 스피커 잡음문제로 배선이 문제인가 했더니.. A/S 문의로 알아보다보니..
다른분들도 많이 그러는 오디오 고질병인가보더군요.. -_-;;

싸구려라도 폐차할때까진 듣겠지.. 했는데.. 기대를 저버렸습니다.. 헐헐..

앞으로 BOSS제품들.. 절대 비추해야겠습니다..
JB.Lab / BOSS / SoundStorm 제품들.. 제것이 SoundStorm SMP3-100R 제품이였죠.. ㅡㅡ;
http://www.bossaudio.co.kr/esupport/
고객지원.. 게시물.. 메일 문의 안되고.. 전화통화하니 연결되더라구요.. 흑..ㅠ

그리고, 운전석 문짝.. 대쉬보드 어딘가.. 센터페시아쪽인가.. 어디에선가 계속 귀뚜라미 웁니다..
실내등에서도 울고.. 하여간 차가 오래되니.. 짜증을 유발하는 소리들이 자꾸 나네요..ㅠ;

이번에 가기전에 2만.. 가면서 3만+4만 으로 왕복했으니..
기름값 1590원 잡고.. 56.6L .. 820km 정도 잡으면.. 14.48km/L 나오네요.. 훔..ㅠ;

이번엔 연비 급 하락.. 흑.. 대충 그렇다구용.. ^^;;



심심해서 찍은 사진 몇장 추가합니다..^^;


▲ 결혼식장 건물 주차장 들어가려고 보니.. 나오는 부산 시티투어 버스..ㄷㄷ;
알고보니 부산역 바로 옆이였네요.. ㅡㅡ;



▲ 결혼식장에서 바로 보이는 부산역.. 사람이 많이 없네요??
예전엔 이것저것 사람들이 항상 많았던 것 같은데요..



▲ 뷔폐에서 내려다보이는 바다!!
15층이라서 그런지 아주 멀리까지 보이네요..ㅋㅋ



▲ 이 사진은 왜 찍었는지.. ㅡㅡ;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