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얼마전에 주문하여.. 간신히(?) 받은.. DB-P70 최고급 사양 입니다..

삼성컴퓨터의 모델링(?)은 눈에 보이긴 합니다만.. 세대가 바뀌는거랑은 상관이 없는 듯 싶습니다.. ㅡ_ㅡ;
확실히 대기업 컴퓨터라.. 이리저리 따지는게 많습니다.. -_-; 그래서 시간이 오래걸렸죠..

먼저, 호환성(?) 테스트 라는걸 하나 봅니다.. 저희회사에서 특이하게 요청을 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요..
아시다싶이.. 현재 모든 완제품은 Windows Vista가 탑재되어야 합니다.. Windows XP는 이미 판매종료죠..
Windows XP를 사용하기 위해선.. Windows Vista 탑재 PC에.. Windows XP Professional을 추가 구매하는 방식으로..
구매가 되는데요.. 이렇게 하다보니.. 삼성측에서도 호환성 테스트를 거치게 되더군요..
얼마전 구매했던 노트북도 마찬가지였습니다.. ㅡ_ㅡ;;

대부분.. 주문하면.. 10일 이내에 도착하던 녀석이.. 2주가 넘어서야 도착을 했다는..ㅡㅡ;


▲ 케이스는 변함이 없네요.. 2007년 4월 구매했던.. 제 DB-P60이나.. A60, A65 시리즈들과도 차이가 없습니다..
나름 깔끔하고.. 무난하며..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만..^^



▲ 제조번호만 지웠습니다만.. 또 지워야 되는게 있는지.. =_=;; 으흐..



▲ 왜 최고사양일까요.. -_-; Q6600 보다 윗단계인.. Q9400 입니다..
사용하시는분께서 4GB 의 메모리를 원하셨지만.. 역시나 호환성 테스트.. 시일과 체감이 없다는 추천으로 인해 2G로..



▲ 내부의 모습.. 정말.. 똑같습니다.. 달라지는게 없어요.. ㅡ_ㅡ;;



▲ 9500GT로 생각되는.. 그래픽카드입니다.. (확인을 못했네요..ㅡㅡ;)
왠일로 블랙 방열판이.. 예전 시그마 OEM에서 타사로 바뀐걸로 기억하는데..
어디일련지.. (급히 보내느라..ㅠㅠ)



▲ 근래에는 폭스콘 메인보드가 OEM으로 들어온다는 설이 있떤데.. 확인불가.. -_-;
전원부가.. 뭐.. 그렇습니다만..ㅋㅋ



▲ 파워는 모델명으론 300W 이네요..?  호.. 하드웨어 커뮤니티분들 이렇게 쓰시라 하면.. -_-;;
다만, 계산해보면.. 12V만 192W가 나오는데.. 음음?? 거기에 듀얼.. -0-/



▲ 메모리는 2G 단일로.. 넣어버렸네요.. 예상치도 못했습니다..ㅡㅡ;

아무래도.. 퍼포먼스보다는.. 안정성에 기초한 테스트일테니.. 그러려니.. 합니다..
특별히 문제되는 것도 없구요..

사실, 납품이 너무 늦어져서.. 급하게 세팅하고.. 급하게 보내버렸습니다..ㅠㅠ
(제가 무슨 장사하는 사람 같다는..ㅡㅡ; 회사내의 필요하신분에게..ㅋㅋ)

디스코폰.. 300만 화소라고 열심히 찍었는데.. 폰카는 폰카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