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3 / LIFEPLUS 벚꽃피크닉 2019

일상 2019. 7. 29. 17:17 Posted by 대호이

 

와이프와 함께 LIFEPLUS 벚꽃피크닉 2019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버스타고 출발해 여의도에서 대충 내려 걸어가기로 합니다..

 

▲ 가는길에 하늘 구름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63빌딩과 함께 한컷~!

 

 

▲ 티켓부스는 원효대교 밑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 콘서트장 쪽으로 가는데 역시나~ 63빌딩과 구름샷~ ㅋㅋ

 

 

▲ 행사장 입장줄이 이미.. 길게 늘어서 있더라구요..

 

 

▲ 콘서트장 외부에 즐길거리들이 있었는데, 그중 넷플릭스 홍보중인 리락쿠마들!!

 

 

▲ 넷플릭스 홍보와 함께 이벤트 진행중 이였습니다..

 

 

▲ 그리고 또!! 63빌딩..... ㅋㅋㅋ

 

 

▲ LIFEPLUS 벚꽃피크닉 2019 설명서(?) 입니다..

 

 

▲ 행사장 입장하려고 줄 서서 기다리는 옆으로..

 

 

▲ 그리고 행사장 입장 줄 입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가방검사가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좀 소요되더라구요.. ^^

 

 

▲ 드디어 메인 행사장 입장!!

 

 

 

▲ 나름 빠르게 늦지 않게 입장도 했고.. 운도 좋아서 그럭저럭 앞쪽 자리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광각으로 찍은거요~ ㅎㅎ

 

 

 

▲ 기본으로 제공해준 생수 및 비타민 입니다.. 섞으면 비타민 음료가 됩니다!! 아이디어굿~!

 

 

 

▲ 드디어 공연이 시작됩니다.. 가수 김나영님이 시작이네요..

 

 

▲ 날도 좋고.. 뜨겁고.. 눈도 부시고.. 선그라스를 채겨간건 신의한수였습니다.. ㄷㄷㄷ..

 

 

▲ 중간에 인공적으로 벚꽃을 날려주셨어요.. ㅡ_ㅡ;;

 

 

▲ 촐촐하니 간식을 먹어봅니다..

 

 

▲ 또다른 공연이 이어지고.. 몽니 였던 것 같네요..

 

 

▲ 또 먹습니다.. ㄷㄷ

 

▲ 그리고 마지막 가수.. 페퍼톤스 입니다..

 

 

저녁 6시가 넘은 시간이라.. 이제 제법 쌀쌀해졌는데..

그래도 페퍼톤스 본다고 끝까지 남아있었습니다.. ^^

 

끝나고 나오니 마켓은 거의 문을 닫아서 아쉽긴 했습니다.. 공연전에 열심히 둘러봐야 했어요..

먹거리도 이것저것 많았고..(좀 비쌌지만..) 볼거리도 있고 즐길거리도 많아서 매우 즐거운 하루였네요..

 

그리고..

콜맨 그라운드 시트를 구입해야겠다는 생각과..

플라스틱 와인컵 + 페트병 와인이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