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함께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풍물시장 철이네집을 다녀왔습니다..

 

부모님께서 강화도 들려서 식사하시는 곳인데, 부모님의 오래된 단골이라고 하시네요..

집에서 차로 1시간30여분.. 차로 슝슝 달려서 도착했습니다..

 

강화풍물시장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1층에는 이것저것 시장의 모습이고..

2층으로 많은 식당들이 있더라구요.. 다른메뉴도 있긴 하지만 여기는 밴댕이 / 숭어 2가지가 주 메뉴인 듯 합니다..

 

 

▲ 2층으로 올라서 휙 도니 철이네집..  이곳만 손님이 더 많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오늘은 숭어로 결정!!

 

 

▲ 위에 메뉴판이 더 있습니다.. 밴댕이도 종류가 많네요..

 

 

 

▲ 주문한 숭어 입니다.. 숭어 무침이겠죠?? ㄷㄷㄷ

 

 

 

▲ 숭어 덥밥은 이렇게 나옵니다..

 

숭어 무침 1개를 주문하거나, 숭어 덥밥 2개를 주문하거나 똑같습니다..

공기밥 추가해서 비벼먹으면 됩니다!!

 

 

▲ 배부르게 먹고 보니 TV에도 나온 맛집이네요.. ㅋㅋ

 

 

전 숭어는 언제 먹어봤는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이번에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기름이 많은지 무침과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음에는 밴댕이를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으흣..

 

 

▲ 주차장 매우 넓구요.. 버스로도 오실 수 있겠지만 자동차로 오시는거 추천드립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