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노혼 배터리가 도착했습니다..

7월 23일 주문 / 7월25일 배송출발 / 8월 9일 도착이네요.. 그럭저럭 빠르게 와서 다행입니다.. ^^

 

저와 부모님이 사용하는 삼성 갤럭시 노트4용 배터리가 필요했고, 와이프가 사용하는 아이폰 6s 배터리도 상태가 좋지 않아서..

아이폰 6s용 호환(?) 배터리인 노혼 배터리를 알게되어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아이폰6s 노혼 배터리는 사용기도 많고, 평도 괜찮은 편 입니다..

다만 삼성 갤럭시 노트4용 노혼 배터리는 사용기가 없어서 궁금하긴 하더군요..

 

어차피 삼성 갤럭시 노트4용 정품 배터리가 이제는 3만원 가까이 하니 너무 비쌉니다..

알리에서 다른 노트4용 배터리가 $10 내외인데.. 노혼에서 나오는 노트4용 배터리도 가격이 비슷하니..

차라리 브랜드 있는 노혼제품을 구입하자 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배터리가 크진 않겠지만, 완충제가 들어있는 작은 종이봉투에 배송이 되었습니다..

 

 

▲ 아이폰 6s용 1ea / 삼성 갤럭시 노트4 용 2ea 배터리가 모두 잘 도착했습니다..

각각 개별로 플라스틱 박스에 포장이 되 있었습니다..

 

 

▲ 삼성 갤럭시 노트4 용 배터리 입니다.. 구입하고 보니 좀 더 고용량이라고 하네요.. N910X .. X를 넣어 3220mAh 용량입니다..

 

 

 

▲ 아이폰 6s용 배터리 입니다.. 역시나 순정보다 조금 높은 2060mAh의 용량이구요..

아이폰 6s를 분해할 때 필요한 공구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 삼성 갤럭시 노트4용 배터리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배터리와 설명서, 보증서, .. 그리고 왠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배터리 사이즈도 아니고 용도를 잘 모르겠어요.. ㅡ_ㅡ;;

 

 

▲ 삼성 갤럭시 노트4용 노혼 배터리의 앞, 뒷 모습입니다.

 

 

▲ 노트4는 배터리 착탈식이라 그냥 교환해 주면 됩니다.. 바로 장착했는데 64% 정도 남아있더군요..

 

 

삼성 갤럭시 노트4의 경우.. 호환 배터리다.. 생각하면 생각보다 쓸만한 것 같습니다만..

고속충전이 안되는 단점이 있네요.. -_-;;

사용하다보니 고속충전도 됩니다!! ㄷㄷㄷ

 

아이폰 6s는 꽤 괜찮습니다.. (원래 고속충전이 안 되니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