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6-2 / LG U+용 LG V20 구입

모바일/휴대폰 2018. 7. 3. 22:42 Posted by 대호이

 

2017년 3월 삼성 노트4를 중고로 구입하여 사용한지 1년하고도 3개월이 되었습니다.

노트4를 사용하기전에는 LG G3를 8개월, 그리고 그 이전에는 노트4s를 1년 정도 사용했는데..

그러다보니 노트4를 꽤나 오래 사용한 것 같은 느낌인지라 조금은 지겹더라구요.

 

3월에 U+알뜰모바일 GS25 5+ 를 가입하면서,

그나마 핸드폰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번호이동' 생각이 없어지더라구요..

처음엔 삼성 노트5 중고를 구입할까 하다가, 가성비가 영 아닌 것 같아서 LG V20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중고나라, 뽐뿌 중고장터 등을 모니터링 하다보니 LG V20도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특히나! 중고나라 폰 파시는분들은 거의 업자분들이시더라구요.. -_-;;

보다보니 32G / 64G 두 모델이 있는것도 알게되고.. 고르고 골라 개인분에게 구입해 왔습니다.

 

 

▲ LG V20 티탄블랙 64GB이며, 충전기(케이블은 사제), 충전거치대, 추가 배터리 까지 세트로 구입했습니다.

 

추가배터리 2개에(총 배터리 3ea) 충전거치대 및 충전기까지 같이 판매하시는데..

가격은 V20 64GB 단품 가격이라 연락을 드렸는데.. 저말고도 연락이 많이 간 것 같더라구요..

판매자분 퇴근시간 기다려서 저녁 11시에 거래하기로 했는데.. 늦어지셔서 12시가 넘은시간에 간신히 거래했습니다..

연락이 없으셔서 안 파시는줄 알고 마음졸이며 기다렸어요.. ㅋㅋㅋ

 

 

▲ 배터리 2개는 2017년 10월산, 그리고 나머지 1개는 예비용 이라고 하시더군요. ^^

 

 

▲ 위, 아래가 분리되는것으로 알고 있긴 한데 깨끗한 편 입니다.

카메라쪽이나 백커버는 보호필름이 그대로 붙어있기도 하구요. ㅎㅎ

 

 

 

▲ 사용중이던 삼성 노트4와의 크기 비교.. 비슷한듯 살짝 깁니다.

 

 

성능도 향상되었고, 사진도 빨리 찍히고.. 액정이 버닝되진 않았지만 잔상은 있습니다.. ㅡ_ㅡ;

기본런처로 홈화면을 5x5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고(이것때문에 노트4는 다른런처 사용했습니다.)

노크온 기능도 편리하고, 쓰다보니 세컨드스크린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지문이 생긴것도 좋고, DAC는 아직 미경험입니다만..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