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사무실에서 사용하려고 구입한 트론스마트 퀄컴 멀티충전기 및 케이블 입니다.

 

사무실에 핸드폰 충전기가 많이 필요할 것 같아, 멀티충전기가 생각나더군요..

그동안 필요하진 않았기에, 직구로 저렴하게 올라올때마다 넘기곤 했는데.. 막상 사려고 보니 어디제품을 사야될지도 모르겠고..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국내에서도 비슷한.. 2만원정도의 가격으로는 많은 제품들이 있더군요..

 

그러다가, 최근에 자동차용 충전기를 구입해서 사용하던 트론스마트가 기억이 나서 구입해봤습니다..

실제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그때 제품도 만족스럽지만 케이블이 굉장히 짱짱하고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역시나 구입했던 11번가에 가서 보니 특별히 이벤트도 없고..

멀티충전기 및 케이블 5ea 세트로 해서 3만원정도를 주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트론스마트 5포트 멀티 충전기 및 케이블 입니다.

 

 

▲ 혹시나 싶어서 케이블 색상은 모두 블랙으로.. ^^

 

 

▲ 박스를 제거하니 생각보다 작은 크기의 멀티충전기가 모습을 보입니다..

 

 

 

▲ 특별한건 없습니다만.. 5개의 포트중 1개(블루)만 퀵차지 3.0이 지원됩니다.

 

아버지는 노트4s 라 퀵차지 지원이 되므로.. 이 포트는 아버지 전용입니다.. ㄷㄷ

나머지는 5V 2.4A 이예요.. ㅎㅎ 최대 7.2A 이니, 3포트를 한번에 써도 문제 없겠습니다..

 

 

▲ 그리고 만족스러운 트론스마트 케이블 입니다.

5개의 케이블 길이가 다릅니다.. 1.8M 1ea / 1M 3ea / 0.3M 1ea 구성이예요.

 

차량용 충전기에 물려서 사용해봤는데, 많이 사용해본건 아니지만.. 케이블이 단단한 느낌입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셔도 문제 없이 사용하라고, 구입해서 드렸습니다.. 으흣.. ^^

 

 

저처럼 충전기(멀티 혹은 차량용) + 케이블을 같이 구입하려 하신다면..

11번가 쇼킹딜을 잘 이용하시면 좀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전에 차량용 충전기 구입할때는 케이블을 서비스로 받았고,

이번에는 그냥 구입했지만, 금일 찾아보니 쇼킹딜에 쿠폰이 같이 있네요. ^^

쇼킹딜에 자주 올라오는 것 같은데, 기다렸다가 쿠폰적용해서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