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와동에 있는 마니커 치킨 호프 화랑점 입니다.

와이프랑 이미 코다리 강정 맛을 보고 너무 맛있어서 친구가족까지 초대해 다녀왔습니다.

 

▲ 가게앞쪽은 주차되어 있는 차량이 많아서 정면사진찍기 힘들더군요. ^^;

 

 

 

▲ 위의 주 메뉴판과 아래의 부(?) 메뉴판 입니다.

 

가게 입구쪽에는 코다리 강정하고 크리스피 치킨이 있는데, 메뉴가 참 다양합니다..

아마 치킨+호프라 그런게 아닐지.. ㅋㅋㅋ

 

 

 

▲ 코다리 강정과 후라이드를 시키고.. 나온 기본 메뉴들..

 

 

 

▲ 정신없이 먹다가 찍은.. 코다리 강정..

 

 

▲ 그리고 역시나.. 정신없이 먹다가 찍은 후라이드 치킨 입니다..

 

 

친구부부 아이들이 있다보니 우선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먹다가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ㅋ

코다리 강정이나.. 후라이드나.. 고구마를 주십니다..!!

 

 

▲ 부 메뉴에 있던.. 오징어 주뎅이 입니다..

 

얼마전 미우새에서 이상민표 간식으로 오징어 입 버터구이가 나왔는데.. 그 녀석이예요.. ㅋㅋㅋ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놀.. 오징어 입도 가격 오를 것 같습니다.. ㅋㅋ

 

 

▲ 그리고 모든 음식 클리어.. ㅋㅋㅋ

 

 

코다리 강정이 정말 맛있습니다.. 양념치킨 소스와도 다른데.. 소스도 맛있고..

친구부부와 6세,5세 아이들 까지 함께 먹고 오기에도 괜찮았구용..

호프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안에도 밝고.. 분위기도 밝더라구요.. ㅋ

 

 

주소 및 지도 첨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