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그동안 잘 사용하던 LG G3의 터치패널을 깨 먹었습니다..

http://daehoi.tistory.com/1653

 

 

▲ 처참하게 깨져있는 터치패널..

우측 및 상단은 터치가 전혀 안되긴 했지만.. 그래도 전화는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ㅡ_ㅡ;;

 

 

검색해보니 LG G3 액정 교체비용은 14만원.. 터치패널만 깨진게 아까워 14만원으로 휴대폰을 구입하고..

혹시나 하고 알리에서 터치패널만 구입해서 교체를 시도해보자.. 라고 마음을 먹었죠..

 

그리고 검색.. 예전에 사용하던 노트4가 15~20만원 정도이길래.. 노트4 전투용을 구입해야겠다..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15만원짜리 저렴이가 올라왔는데.. 연락이 잘 안되시더라구요.. -_-..

그러다가 11만원(??!!)짜리 노트4를 발견하고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다만 잔상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퇴근후 9호선을 타고 꽤 멀리 이동하여 만나뵙고 .. 유심 꽂아보고 통화되는 것 보고 바로 구입..

판매자께서 잔상 확인법 알려주시는데 심하긴 심하네요.. ㅡ_ㅡ..

 

 

 

 

 

 

 

 

 

 

먼저 이전에 사용했던 노트4s는 SM-N916L 이였는데.. 이번에는 노트4 SM-N910L 모델 이네요..

외관은 똑같다고 알고 있는데.. 저도 차이를 못 느끼겠습니다.. ㅋ

 

액정에 잔상이 제법 심해서.. 평상시에도 티가 많이 나는 편이긴 한데.. 상단바에 잔상이 젤 심합니다.. ㄷㄷㄷ..

다른부분은 좀 누런것 같지만.. 티가 많이 나지만.. 몇달만 더 쓰면 되니까 참도록 합니다.. ㅠ_ㅠ..

액정보호필름 붙여봤는데.. 굴곡이 좀 심한 것 같네요.. 강화유리는 많이 뜹니다..

 

다른 기능들은 전체적으로 이상이 없고.. 배터리 성능도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