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륜타이어가 어느정도 마모되기도 하였고, 크랙이 슬슬 보이는 것 같아 타이어를 주문했습니다.

무슨 타이어를 구입할까 하다가, 이리저리 알아보니 일반타이어 대비 프리미엄 타이어들이 그리 비싸지 않더라구요.

 

한국타이어 노블을 구입할까, 금호타이어 마제스티를 구입할까 하다가 사이드가 더 단단하다는 마제스티를 구입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최저가를 알아보니, 11번가가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 11번가에서 쿠폰 적용하여 1짝당 84,96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그렇게 하여 2짝을 구입하고, 퇴근 후 집에가니 타이어가 도착해 있네요.

 

▲ 집에 들어가자마자 타이어 고무냄새가 솔솔.. @_@

 

 

▲ 금호타이어 마제스티 입니다. 프리미엄 타이어라 그런지 스티커도 금색!!

 

 

▲ 215/50ZR17 95W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풀어보자면 단면폭 215mm, 편평비 50%, 240km/h 이상, 림외경 17인치, 하중지수 690kg, 속도기호 270km/h 입니다.

 

 

▲ 그리고 마모 수명 보증카드와 무상교환보증서!

금호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는 60,000km를 보증하고 있습니다. 타이어 마모 수명의 품질을 보증해서 보상해 준다고 하네요.

 

 

▲ 타이어는 14년 12주차에 생산된 제품입니다. 생산한지 한달 반쯤 된 신품이네요. ^^

 

▲ 다른 타이어도 역시나 14년 12주차 제품입니다.

 

 

▲ 타이어와 지면이 만나는 부분에 Majesty 로고까지~!

 

 

생각해보니 전 처음으로 신품타이어를 구입해 본 것 같네요. 거기에 프리미엄이라 기대도 되구요..

이제 장착은 어디에서 해야할 지 알아봐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