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잘 하던.. 네팔렘의 차원 균열을 못 열었습니다.. -_-..
그냥 열리는 것인줄 알았는데.. 이것도 재료가 필요하더군요..

여튼.. 이미 70레벨을 찍은 수도사.. 챕터5를 클리어 했습니다..

▲ 전설 방패 [상아탑] 획득!


▲ 세트 아이템인 [센륭의 끈질긴 맹공] 획득!
센륭의.. 해서 60레벨 세트아이템이 있었는데.. 70레벨 아이템도 있군요.. ㅋㅋ
민첩/공속/적생/최대공력+ 까지.. 수도사에게 아주아주 좋지만..
역시나 에메랄드로 극피를 올려준 무기보다는 공격력이 많이 낮아지네요.. ㅜ


▲ 사냥중 전설아이템이 떨어졌는데.. [잊힌 영혼] .. Oruz..


예전에는 모험가 모드로 진입해서.. 대화하고 돌 클릭하면 포탈이 열렸는데..
갑자기 포탈이 안 열리는 거예요..!! 이상하다.. 라고 생각했는데..

▲ 네팔렘의 차원 균열을 열기 위해서는 균열석 파편이 다섯 개 필요합니다. ㄷㄷㄷ..
그러면 그동안 균열석 파편을 사용했다는건데.. 균열석 파편이 어디에 있는지도 몰랐어요.. -_-..


▲ 창고를 뒤지니.. 재료를 모아둔곳에 함께 있더군요.. ㅋ 3개 남았습니다.. -_-..

전 균열석 파편을 다 사용하고 나서야 알게되었지만.. 모험 모드로 접속하여 차원의 균열을 곧장 여는 것이 아니였어요..
모험 모드로 접속.. M키를 눌러 5개 챕터에서 각 챕터마다 현상금 사냥(일종의 퀘스트)를 진행하고..
균열석 파편을 얻게 되며.. 균열석 파편으로는 네팔렘의 차원 균열로 열어서 또 사냥을 하는 것 이였습니다..

네팔렘의 차원 균열을 열어서 들어가시면.. 엄청난 수의 몬스터들이 나와요..
어느정도 몬스털르 해치우면.. 또 보스몬스터가 등장하여 처치하고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여튼 전 언제 모은지도 모르는 균열석 파편을.. 저도 모르게 다 써버리고 말았지요..ㅋㅋ


▲ 그래도 전설!! 한줄기 빛이 딱 뜨면 너무 좋습니다.. ㅋ


▲ 전설 손목 방어구 [천벌의 손목 방어구] 민첩/활력/적생/이속 .. 우왕.. 좋은데.. 낯이 익은데~?
찾아보니 어제 획득한 아이템과 동일한데.. 옵션은 더 좋지만 방어력이 더 떨어지네요.. -_-..
공격력이 낮아지므로.. 창고로.. ㅋㅋ


▲ 전설 반지 [눈동자 반지]
민첩 / 모저 / 공속 .. 그럭저럭 쓸만한 것 같기는 한데.. 역시나 공격력 하락으로 창고행 입니다.. ㅜ_ㅜ..


▲ 지인과 함께 플레이하다가 획득한 전설 투구 [맹신] ..!
민첩/활력/모저 .. 좋아요! ㅋㅋㅋ


악마사냥꾼 68렙까지 잘 키우고 있었는데.. 지인과 함께 잠시 플레이하고.. 금방 70이 되어버렸습니다..
70이 되어서 아이템도 조금 바꿔주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공격력이 좋지 않더군요..

수도사를 하다보니 공격력이 아쉽고.. 그래서 악마사냥꾼을 했는데.. 수도사보다 아주 조금 나은수준.. ㅜ
역시나 디아블로는 아템빨 입니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