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옵티머스 G(이하 옵지)를 구입했을때 개통처에서 케이스 및 액정보호필름을 무료로 주었습니다.
액정보호필름은 전면 및 후면까지 들어있었고.. 개봉하자마자 잘 사용할 수 있었죠..
다만 전면에 작은 먼지가 들어가는 바람에.. 조금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좀 좋은 필름을 붙여볼 생각으로.. 저렴하면서 좋은 필름을 찾아보았습니다..
온라인으로 검색을 해 보니.. 호후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이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하여..
오픈마켓 검색 후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그렇듯.. 액정보호필름은 배송료가 좀 아까운 품목인지라..
부모님의 베가 넘버 6(이하 베넘식)용 필름과.. 동생 갤럭시 3(이하 갤3)용 필름도 함께 구입을 하게 되었고..
비교해보니 몇백원으로 작은 차이지만 제일 저렴한 곳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거기에 차량에 사용할 용도로 S2B 유니버셜 독과 전조등 전구까지 이것저것 함께 구입했네요. :)

▲ 가장 먼저 도착한 호후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입니다.
기본 가격은 가장 비쌌지만.. 기본 전면 3장 + 무료배송 조건에 추가 필름들을 선택하니..
결국에는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옵지는 전면만 올레포빅으로 3장을 구입했습니다.


▲ S2B 유니버셜 독과 자동차 전조등인 오스람 H7 할로겐 전구 입니다.
S2B 유니버셜 독도 자동차에 사용하려고 구입을 한 것인데.. 지인께서 차량에 설치하면 충전하며 음악재생이 가능하다고 하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족이 모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니 충전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S2B 유니버셜 독은 2개+배송료까지 12,000원 가량.. (이유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가격이 조금 오른 것 같습니다..)
오스람 H7 할로겐 전구는 개당 3,40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가격비교에서 최저가로 나오는 곳은..
기본가격이 최저가일분.. 다들 추가금이 붙으니.. 업체 몇군데를 비교해 보시고 제일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세요..



▲ S2B 유니버셜 독의 모습입니다. 위의 본체가 전부입니다. 황당하게 케이블도 없습니다.. -_-..
제가 가지고 있는 USB 케이블을 사용해야 하는데.. 미리 알았더라면 같이 구입했을텐데요.. ㅜ
독에 장착후 후면의 3.5 잭을 차량의 AUX에 연결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제 옵지를 독에 거치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군요.. :)

다만 머큐리 다이어리 케이스를 사용시 거치가 되지 않습니다. 젤리케이스는 될 것 같습니다만..
어차피 차량에 장착할때는 독을 분해하여 장착할 예정이라 상관이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 그리고 도착한 호후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입니다. 모두 올레포빅으로 구입했습니다.

옵지 - 전면 3장, 후면 2장 / 갤3 - 전면 4장 / 베넘식 - 전면 4장 입니다.

부모님 베넘식에 붙여드렸더니.. 매우 만족하십니다.. 새 폰이 된 것 같다고 하시네요..
지문방지 효과도 괜찮은 듯 합니다.. 예전엔 기름이 번들번들 했었는데 그런현상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제 옵지도 좀 줄은 것 같긴 하지만.. 제 피부가 워낙에 지성인지라.. 안습입니다.. :(

다만 단점이라면 사이즈가 좀 작은 것 같습니다..
옵지의 경우 이전에는 전면 전체를 가렸다면.. 지금은 폭이 1mm 정도씩 비어있는 모습이구요..
베넘식의 경우 폭이 딱 액정사이즈 입니다.. -_-.. 베넘식은 좀 더 넓게 만들어 주셨으면..
갤3는 곡선형이긴 하지만 역시나 다른 액정보호필름보다 작네요..
뭐랄까.. 꼭 액정만 딱 보호되는 그런 기분입니다..

가격은 저가형 필름보다 좀 비싸지만.. (저가형 필름 왕창 사놓고 때되면 갈아주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이 있어서.. -_-..)
상당히 쓸만한 필름인 것 같습니다.. 다른폰을 구입하더라도 다시 올레포빅을 구입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