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로체 이노베이션 카페인 이노센스에서 세차 번개가 있어서.. 오랜만에(?)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번개를 치신분이 가까이에 계셨던 분이라.. 한번 뵈야지~ 뵈야지~ 하다가 시간이 나길래 낼름~ ^^

장소는 신월동 이지스디테일 세차장이라는데.. 집에서 10km 정도라 가깝더라구요..
그래서 천천히 출발했는데.. 꽉 막혀있는 남부순환도로.. Oruz.. 결국 30분정도 늦게 도착한 것 같습니다..

평일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세차장 차량이 가득 차 있더군요.. 주차부터가 문제.. -_-..
차를 대충 대놓고 카페회원분들과 인사하구.. 세차는 못하구 사진찍고 열심히 노가리만.. ㅋㅋㅋ

▲ 차량이 많아서 세차부스는 물론 주차할 곳도 마땅치 않습니다..


▲ 결국 회원분들과 함께 구석탱이에 간신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미 세차를 하신분도 계시고.. 하셔야 될 분들도 계셨는데.. 노가리만 계속..ㅋㅋㅋ


결국.. 장소를 옮기기로 하고 지율님이 아는 부천의 세차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10분만 가면 된다고 하시더니.. 30분 가셨어요!! ㅋㅋㅋ

이동하고 나니 넓고.. 사람도 없고.. 가격도 싸고!! 조금 어두운게 유일한 단점!! ㅋ

저를 포함 세차 못하신분들 모두 세차 완료 하시고.. 사진 몇컷 찍었습니다..

▲ 환슝님 스타일님 뿌잉뿌잉님 대호이 샵큐님 순서일껄요?? ㅋㅋㅋ


▲ 환슝님.. 이미 신월동에서 세차를 다 하셨는데도.. 끝까지 남아주셨다능..
소렌토R ECM 미러를 꺼내셨는데.. 하필이면!! 브라켓이 딱 맞길래.. 바로 작업 고고..ㅋ


▲ 스타일님.. 가까운데 살았었는데 저도 이번에 처음 뵙게 되었습니다..ㅋ


▲ 뿌잉뿌잉님.. 진짜 왕 부러운 MT..!! 이리저리 바빠서 차량 구경을 못 했어요.. ㅜ


▲ 제 차량.. 오랜만에 풀 세차 했습니다.. ㅋㅋ


▲ 샵큐님 차량 입니다..


▲ 마지막 컷.. ㅋ


늦은밤 세차들 하시느라 모두들 고생하셨고.. 즐거웠습니다.. :)
모여서 세차하고 다이하고 노가리까는 즐거운 번개가 또 열리길 희망하며.. ㅋ

세차하고 집으로 오는길에 처음으로 운전석 라이트가 나갔더군요.. Oruz..
필라멘트가 끊어져서 샵큐님한테 빌려서 장착하여 완료!! 감사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