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조금 지난 리틀레전드 일기 입니다. :)

한시적으로 재 오픈했었던 독사의 숲.. +20으로 강화된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장식 교환권과 추가권을 준다고 하더군요.
무기와 방어구는 D급이므로 필요가 없었지만.. 장식 추가권은 정말 필요한 아이템 이였습니다..

특히나 장식이 없다고 케릭을 삭제한 경험이 있던 저로써는.. 영웅 장식 추가권을 꼭 먹고 싶었습니다.. ㅜ_ㅜ..

독사의 숲은 완료를 해도 받는 경험치와 돈이 매우 적었습니다. 아이템도 쓸모가 없고.. 물약은 많이 나와서 좋더군요.. ㅋ
오로지 영웅 장식 추가권을 위해 몇날 몇일을 계속 독사의 숲만 돌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던전 마지막 바로 전날.. 드디어 영웅 장식 추가권을 획득하게 됩니다..

▲ 으아아~! 드디어 영웅 장식 추가권 획득!!


▲ [영웅 장식 추가권] : 영웅의 등에 2성의 날개 장식을 추가해줍니다.
으하하하하하~! 날라갈듯이 기뻣습니다.

그리고 마지막날까지 1장을 더 획득하기 위해 노력하였지만.. 더 나오지는 않더군요.. ㅜ_ㅜ..

제가 독사의 숲 이벤트 기간동안 먹은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영웅 장식 추가권 1ea
- 괴력의 날개 교환권 2ea
- 철벽의 날개 교환권 2ea
- 마력의 날개 교환권 1ea
- 기타 +20 D급 녹템 다수..


▲ 요녀석이 D급 녹템인 +20 강화된 장검 입니다.

D급 녹템이지만 무기는 D급 +6 파템하고 큰 차이가 안 나지만.. (+20 녹템이 더 좋습니다.)
방어구의 경우 D급 파템하고 큰 차이가 나더군요. 그래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이때부터 제련에 대한 소문을 듣기 시작하였는데..
많이 강화된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라는 지인의 말에 보관하고 있었던 것 입니다.

글을 적는 지금에는 이미 던전이 닫혀버린지 오래되었습니다.. Oruz..
한동안 물약 노가다 하는셈치고 정말 열심히 돌았는데, 또 이런 이벤트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