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휴대폰을 교체해 드린 후 구입한 액정보호 필름과 케이스 입니다..

베가 넘버 6 휴대폰이 워낙에 크다보니.. 다이어리 케이스가 좋을 것 같았고..
다이어리 케이스를 구입하면서 액정보호필름과 여분의 젤리 케이스를 구입한 것인데..
휴대폰을 개통할 때 이미 액정보호필름을 붙이고 젤리 케이스를 씌워주셨더라구요..
다만 이쁘지 않은것이라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 ㅡ_ㅡa;;

다이어리 케이스가 가장 중요했기에.. 검색을 하다보니 머큐리 제품도 있더군요..
머큐리 제품으로 최저가를 대충 검색하고.. 젤리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도 함께 파는 곳에다가 주문을 했습니다..
G마켓에서 구입하려고 했더니 배송료가 따로따로 붙어.. 11번가에서 구입완료..

금요일 오후에 주문했는데.. 발송은 월요일.. 결국 화요일에나 도착해버렸네요..
배송이 좀 늦은 것 제외하고 제품은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 도착한 제품들 입니다.. 부모님용이지만 커플폰으로.. *-_-*
아버지는 파란색.. 어머니는 핑크색 입니다.. ㅋㅋㅋ 젊은취향으로 맞춰드렸어요..


▲ 머큐리라고 구입을 한것인데.. GOOSPERY라고 적혀있네요.. 음.. -_-..


▲ 제품과 함께 들어있던 메모지 입니다.. 좋은 상품평 남겨드리려고 글을 적고 있는 것인데..
메모지를 보고 피식~ 하며 기분이 좋아진 것도 사실입니다.. :)


구입링크 :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728038914
다이어리 케이스는 개당 4,90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근데 글을 적기 위해 찾아보니 더 저렴한 곳이 있네요.. ㅜ_ㅜ..

단지몰 : http://shop.naver.com/danzymall/products/136616343
단지몰에서는 다이어리케이스 개당 3,98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리 케이스를 씌워드렸는데.. 나쁘진 않습니다.. 휴대폰을 꺼내 배터리 교체하기도 쉬운편이더라구요..
다만 겉 커버.. 다이어리를 여닫는 부분?이 좀 헐렁하고 약해보이는게 단점인 것 같습니다..

다이어리 케이스가 개당 4,000원 가량이니 소모품이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