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너 송년회 다녀왔습니다.. ㅋㅋ

작년에도 12월달에 송년회 하고.. 올해도 하고.. 앞으로도 매년 해요!! ㅋㅋ
올해는 석수 체육공원에서.. 이 추운데 뭐 하시려나 했는데..

미끄님 대형 텐트치고.. 그 안에서 배부르게 먹고 즐겁게 놀다가 왔습니다.. ㅋ


▲ 닉넴 모르는 친구랑 나란이.. ㅋㅋㅋ



▲ 유형님 차량.. ㅋㅋ 얼마전에 업어오신걸로 아는데 벌써.. ㅡㅡ;;




▲ 앞은 신형 TG.. 뒤는 SM? 이라고 하셨는데.. ㅋㅋ 작업 잘 되었더군요.. 얼릉 머플러만.. ㅋㅋ



▲ 이 추운날에도 작업하시는 밧줄님과 올드프라이드님.. ㄷㄷㄷ;;



▲ 미끄님 차량옆으로 대형 텐트 치고.. ㅋㅋㅋ



▲ 안에서는 앙마님이랑 다정히.. ㅋㅋ




▲ 고기를 구우셨답니다.. ㄷㄷㄷ;;



▲ 대박.. 창고인듯.. 전투식량도 있고 없는게 없다능.. ㅋㅋ


고기굽는동안햇반사러 다녀왔더니.. 고기 1차 끝.. 2차.. 3차까지 먹고..
라면 5개 1차.. 2차로 3개.. 먹고.. 커피 마시고.. ㄷㄷㄷ;; 배 찢어지는줄 알았어요.. ㅋㅋ

석용형님 강산형님도 오시고.. 끝나서는 멩이님도 오시고.. 제가 닉넴 모르는 분도 한분 오시고..
많이들 오셨네요.. ㅋㅋ

근데 올해는.. 세피너 모임에 세피아가 한대도 없었네요.. ㅋㅋ
여튼 다들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내년에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