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주 방문하고 있는 하드웨어 배틀 [http://www.hwbattle.com ] (이하 하배) 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http://www.hwbattle.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31 ]

 

그냥 간단히 하배에서 성능비교 혹은 성능차트 링크를 달거나.. 뉴스를 올려주면 되네요..

 

경품으로는 잘만 지포스 GTX 750 Ti 와 조탁 지포스 GTX 960 을 준다고 합니다..

 

저도 블로그를 시작으로 이벤트 참여 하려합니다. 같이 참여들 하시죠~? ^^

 


 

 

안녕하세요. 하드웨어 배틀입니다.​

 

하드웨어 배틀의 누적 비교 카운터 20만 건 돌파를 기념하여 하드웨어 배틀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간 2015년 5월 12일 ~ 5월 25일

 

당첨자 발표 : 5월 26일 화요일

 

 

1. VGA 의 성능차이 질문/토론/비교문의가 있는 곳에 답변과 함께 성능 비교 데이터를 참고 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 배틀 URL 을 남긴다.

2. SSD 의 성능차이 질문/토론/비교문의가 있는 곳에 답변과 함께 성능 비교 데이터를 참고 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 배틀 URL 을 남긴다.​

3. CPU 의 성능차이 질문/토론/비교문의가 있는 곳에 답변과 함께 성능 비교 데이터를 참고 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 배틀 URL 을 남긴다.​

4. 하드웨어배틀 발 기사 및 뉴스들을 각종 관련 사이트에 남긴다.

5. 성능차트의 VGA/SSD 성능 차트 그래프를 공유한다.

 

위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하드웨어 배틀 URL을 함께 남겨 주시고 본 이벤트 게시물에 해당 답변을 작성하신 곳의 URL을 비밀 댓글로 작성하여 주시면 총 2분을 선정하여 아래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서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당연히 회원가입 하셔야 신청 가능합니다.)

 

 

경품 1 : ZOTAC 지포스 GTX960 OC D5 2GB​

 

경품 2: 잘만 지포스 GTX750 Ti D5 1GB VF810

 

 

 

* 주의 및 참고사항

- 다나와/에누리/행복쇼핑 상품의견란 및 네이버 지식인 등 성능 비교 문의에 대한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 한 곳이 많습니다.

- 특정 사이트에 도배 및 민폐성 댓글 작성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말 필요한 유저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길 바랍니다. 예 : R9 280X와 GTX 960 어떤 제품이 좋습니까? (성능비교 데이터 URL)

- 경품은 착불 배송입니다. / 3천원 이내

- 예의상 엠블럼은 추가하실꺼죠..?

- GTX 750Ti는 비교 테스트에 3D마크 한 10번 돌렸던 제품이니 양해 부탁 드려요 ^^. GTX 960은 새제품!

- 타 사이트에 남기신 URL을 본 이벤트 게시물에 남겨주실땐 반드시 비밀댓글로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