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들과 황금상자 획득을 위해 던전을 계속 돌다보니.. 어느새 레벨 51.. 만렙이 되어버렸습니다.
현재는 A급 아이템과 레벨제한이 풀렸지만 이전에는 딱 51까지만 레벨업이 되더라구요.

▲ 드디어 레벨 51.. !


다행히 51 에서도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더군요.. 대신 51에서 경험치바가 가득 차면.. (130592의 경험치를 획득하면..)
더 이상 경험치를 획득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나마 던전 클리어시 보상되는 돈은 받을 수 있더군요.. ㅜ

레벨 51을 달성한 후 황금상자 획득도 재미가 없어지고.. 경험치를 못 먹으니 키울 의미도 없고..
A급 아이템과 레벨제한이 풀리기를 기다리며 세컨케릭 육성에 들어갑니다..

젬이 넉넉히 있긴 했지만.. 장식 추가권도 1장이 있고.. 혹시 모를 새로운 직업에 대한 기대감으로..
대충 되는데로 키워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기사는 그닥이고.. 원거리인 궁수와 법사를 골라.. 한번에 2케릭을 육성하기 시작합니다..
D급 +20 녹템의 위력이 상당하여.. 저렙 키우기에 아주 좋았거든요.. ㅋㅋ

그냥 케릭 2개를 키웠을뿐인데.. 어느순간 승급을 하기 위해서 보니.. 2케릭 모두 1차 승급.. ㄷㄷㄷ..
확실히 아이템이 있으면 육성도 빠릅니다.. ㅜ_ㅜ..

▲ 우워워~ 얼릉 승급되어라~ ㅋㅋㅋ


▲ 레벨 51이 되신 도적님과 함께.. 3케릭 모두 한화면에.. ㅋ


1차 승급은 6시간밖에 걸리지 않지만.. 도적을 안하고 케릭 2개를 한번에 승급시키니 할 게 없네요.. -_-..


▲ 보름달의 숲 황금상자 결과물이.. 영웅 장식 교환권 골드라니.. ㅡ_ㅡ+
B급 파템을 줘야지!! 이게 뭥미!!


B급 파템들은 거의 다 모아가는데.. 궁수 옷만 못 먹고 있습니다..
이상한 녹템.. 강화.. 뭐 별게 다 나오는데.. 왜 궁수 옷만 안 나올까요.. ㅜ

다들 황금상자 득템하세요.. ㅜ